반응형

 

역사소년 박진호 연극 <나는 너다>와의 특별한 만남

 

 

- 안녕하세요 출연 박진호군, 연극 <나는 너다> 공연 보고 뜨거운 눈물

 

 

 

 

 

배우 송일국과 역사소년 박진호군 (사진 제공: 돌꽃컴퍼니)

 

 

KBS 예능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역사소년 박진호군이 안중근 의사와 역사를 다룬 연극 <나는 너다> 공연을 보고 뜨거운 눈물을 흘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역사에 관심이 많은 아들 박진호군이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 <나는 너다>를 보고 싶어했으나, 문화여가생활을 누리기 힘든 지방 소도시에 살고 있고 공연을 관람하기에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그의 어머니는 똑똑하고 바른 아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연극 <나는 너다> 제작사에 직접 메일로 문의를 해왔다.

 

연극 <나는 너다> 제작사 돌꽃컴퍼니에서는 애국심과 역사에 관심을 가진 박진호군이 공연을 관람하는 것이 이 연극을 제작한 목적에 부합하고 의미 있는 일이라 판단, 박진호군과 가족들을 공연에 초대했으며 전 배우, 스태프들과의 추억도 함께 만들었다.

 

<나는 너다> 제작사 측은 박진호군은 역사에 큰 관심이 없는 또래 아이들과 달리 나이는 어리지만 무척 가슴이 뜨거웠고, 현장에 있던 송일국 배우를 비롯한 전 스태프들이 모두 놀랄 정도로 역사에 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똑똑하고 바른 소년이었다. <나는 너다> 공연을 보고 뜨거운 눈시울을 붉히던 소년의 모습에 대한민국의 미래가 좀 더 희망적일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연극 <나는 너다>와 특별한 인연을 만든 역사소년 박진호군은 최근 함양을 빛낸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연극 부문 최장기 공연 기록을 세우고 있는 연극 <나는 너다>BBCH홀에서 131일까지 공연한다. (문의: 돌꽃컴퍼니 02-3672-30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