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김광석 기일 기리는 Remembrance TICKET 깜짝 오픈!

 

 

- 김광석 기일 162회 공연

 

- 특별한 날,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과 선물 준비

 

- 오는 19() 오후 2시 인터파크 통해 리멤브런스 티켓 오픈

 

 

 

 

 

 

[사진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주크박스 창작 뮤지컬 <그날들>김광석의 기일인 201516일공연에 의미를 두기 위해 ‘Remembrance Ticket(리멤브런스 티켓)’ 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창작뮤지컬 <그날들>은 지난해 성공적인 초연에 이어 올해 재공연에서도 폭넓은 세대들에게 공감을 일으키며 성황리에 공연을 올리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청와대 경호실이라는 배경과 미스터리한 스토리의 조화로 뮤지컬 <그날들>2014 하반기의 유일한 대형 창작 뮤지컬로서 여타 라이선스 뮤지컬 사이에서 선전하고 있다.

 

작품성에 대한 관객, 관계자들의 극찬과 더불어 유준상, 이건명, 최재웅, 김승대, 오종혁, 지창욱, 규현 등 실력으로 뭉친 최고의 캐스팅까지 더해지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그날들>은 다가오는 김광석의 기일인 16일 화요일에 3, 8시로 총 2회의 뜻깊은 공연을 기획했다.

 

특별한 날을 맞아 준비한 2회 공연에는 각각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마티네 3시 공연에는 지켜주고 싶은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뮤지컬 <그날들>을 관람할 수 있도록 ‘1+1’이라는 파격적인 특별 할인을 진행하며, 저녁 8시 공연에는 그의 음악을 기억하고 기념할 수 있는 소정의 선물을 준비해 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뜻 깊은 단 하루 공연, ‘Remembrance Ticket(리멤브런스 티켓)’을 기획한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그날들>이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노래의 힘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기일이 특별하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보다 많은 분들이 그를 기억 해주고, 더불어 뮤지컬 <그날들>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와 함께 김광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 ‘Remembrance Ticket(리멤브런스 티켓)’은 오는 1219일 금요일 오후 2,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진행되며 유준상, 이건명, 지창욱 등이 3시와 8, 2회에 걸쳐 공연한다.

 

 

 

 

Information

공 연

뮤지컬 <그날들>

일 시

20141021~ 2015118

장 소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

출 연

유준상, 이건명, 최재웅, 강태을, 김승대, 오종혁, 지창욱, 규현, 김지현, 신다은

서현철, 이정열, 최지호, 김산호, 박정표, 정순원, 김소진, 이진희, 송상은, 이다연 외

스 텝

프로듀서_장상용, 손상원 / ·연출_장유정 / 편곡·음악감독_장소영 /

안무_신선호 / 무대디자이너_박동우 외

제 작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주 최

이데일리(), SBS, 유니온투자파트너스()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