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초월한 고전 명작,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2차 포스터 공개!

 

 

 

[자료제공 : 극단 현대극장]

 

12월 초 전국순회공연의 막을 올린 브로드웨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제작 극단 현대극장/ 연출 김진영) 새로운 2차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상에서 가장 널리 사랑받는 뮤지컬! 시대를 뛰어넘는 감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목한 가족을 컨셉으로 대령, 마리아, 아이들의 모습을 담고있다. 이에 세로 포스터에는 알프스를 배경으로 대령을 맡고 있는 배우 유태웅과 마리아 역의 뮤지컬 배우 최윤정이 아이들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화목한 폰 트랍가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가로 포스터에는 기타를 들고 있는 마리아와 폰 트랍가의 아이들이 밝게 웃으며 금방이라도 --미 송노래가 흘러나올 듯한 모습이 그려져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주연 배우 마리아, 대령 역 뿐만이 아니라 끼와 재능으로 똘똘뭉쳐 치열한 오디션을 통과한 7명의 아역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어떤 무대가 그려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1965년 줄리 앤드류스 주연의 영화로 제작돼 오늘날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오스트리아의 자연을 배경으로 폰 트랍가의 일곱 아이들을 돌보게 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청원수녀 마리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2006년 국내 공연 이후 8년만인 2014년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국내에서 다시 올려지는 이번 공연에는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며 박지윤, 최윤정, 유태웅, 김형묵, 양희경, 민경옥, 전상진, 김빈우, 김가희, 오상원 등이 출연한다.

 

시대를 뛰어넘어 도레미송’, ‘에델바이스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20152월 말까지 고양, 용인, 의정부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 극단 현대극장 02-762-6194]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