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준상, 창작 뮤지컬 <그날들> 테마곡 발표!

 

 

- 창작 뮤지컬 <그날들> 출연을 계기로 테마곡 그날들발표!

 

- 20년 동안 뮤지컬 무대를 지키고 있는 배우 유준상이 만들고 부르다.

 

- ‘지켜주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담아내.

 

 

 

 

 

[사진제공. 주네스엔터테인먼트]

 

창작 뮤지컬 <그날들>의 초연에 이어 올 재연 공연에도 정학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유준상이 뮤지컬 <그날들>의 테마곡 그날들을 발표한다.

 

이미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써 첫걸음을 뗀 배우 유준상이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찾아왔다. 각종 방송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한 그는 20년차 베테랑 뮤지컬 배우. 그런 그가 50세까지 출연하고 싶다며 애정을 내비친 뮤지컬 <그날들>의 테마곡을 작업했다.

 

신곡 그날들지켜주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하는 뮤지컬 <그날들>의 무대에 서며 느낀 감정을 담아 유준상이 직접 가사를 썼고, 공기남녀 곽태훈과 함께 곡을 만들었다. 그리고 뮤지컬 <그날들>의 장소영 음악감독이 직접 편곡을 맡아 극에서 느껴지는 아련한 정서를 자연스럽게 곡에 담아냈다.

 

배우 유준상은 지켜주지 못한 미안함과 그리움을 노래 한 테마곡 그날들은 뮤지컬 <그날들>을 본 관객에게는 공연의 감동을 이어갈 수 있는 테마곡으로 오래 기억되리라 기대한다.”며 공개할 음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전했다.

 

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수상에 빛나는 뮤지컬 <그날들>의 테마곡 그날들117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유준상이 출연 중인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현재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