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미를 장식할 인생과 모험이야기.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

 

일본 최고의 화제작, <위대한 생활의 모험>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한다!

 

촉망받는 일본의 극작가이자 소설가인 마에다 로의 대표작! 전격 한국 초연!

 

우리는 가만히 있어도 살아갈 수 있으니까, 그 삶의 위대함도, 왜소함도 없다.

방에서 빈둥 빈둥거리는 삶도 미개의 대지를 돌아다니는 삶에는 큰 차이는 없다.

그것은 위대한 삶의 모험이다 마에다 시로.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지어졌다. 작가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현대 일본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전반에도 넓게 퍼져있는 무기력과 탈진, 그리고 의미 없는 낙관등을 주제로 위트와 공감을 산다. 올해 2월 명동예술극장에서 현대일본희곡 낭독공연으로 선정되어 평단의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국내의 많은 연출가들이 낭독공연 이후 대본에 대한 관심을 보여왔지만 작가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정식으로 무대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는 일본에서 신선한 상상력을 펼쳤던 공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미 세상에 대해 반항도 순응도 하지 않는 기괴한 인생의 남자’, 그런 남자의 옛 연인이자, 그러한 남자와 기묘한 인연에 얽혀버린 여자’, 남자와 같은 정서를 공유하지만 현실 속에 걸쳐있는 다나베’, 그리고 남자의 기억과 과거 속에 머물러있는 남자의 여동생그들이 풀어내는 낯설지만 신선하고 오묘하지만 유쾌한 새로운 이야기, 바로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이다.

 

 

2014년 연극계를 강타한 [데스트랩]의 김지호 연출! 예매율 1위의 신화를 이어간다!

올해 여름, 연극 계에는 또 하나의 거물 신인이 등장했다. 바로 김수로 프로젝트 제9[데스트랩]의 김지호 연출이다. 오싹함 속 웃음, 그리고 교묘한 반전까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코미디 스릴러 연극 <데스트랩>의 한국 초연작을 신인다운 재기발랄한 패기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이며 깔끔한 구성으로 나타내어 평단의 주목과 대중의 시선을 동시에 이끌어냈다.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찾아온 겨울, 전작과는 전혀 다른 성향의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쳐]에서도 그의 능력을 기대해본다.

 

 

 

<김지호 연출>

 

연우무대, 화제의 일본작가 마에다시로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연우무대와 연우 소극장은 영미 번역극에 잠식되어있던 1970년대부터 한국 창작극의 태동을 함께한 명품극단으로 그 전통과 역사를 누구나 알 수 있다.

대표작만으로도, [칠수와 만수], [살아있는 이중생 각하], [날보러 와요], [()]등의 스테디 셀러 공연부터, 최근의 [! 당신이 잠든사이] [여신님이 보고계셔]등의 최근 뮤지컬 열풍을 이끌고 있는선두 작품들까지 그 스펙트럼이 매우 넓다.

이번 공연은 일본 희곡의 번역극이라는 점에서 다시 한번 연우무대의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많은 관객들이 그 역사적인 현장에 참가할 기회를 얻기를 희망해본다.

 

한편,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서 준비 중인 연극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는 연우소극장 에서 20141218일부터 공연될 예정이다. (문의 : 스페셜원컴퍼니 02-6227-0301)

 

 

 

 

공연명

그레이트 인생 어드벤처

공연장소

대학로 연우 소극장

공연일시

2014.12.18. 2015.01.31

러닝타임

미정

관람연령

12세 이상

티켓가격

미정

주관

스페셜원컴퍼니

제작

연우무대

문의

스페셜원컴퍼니02-6227-0301

 

 

 

(사진 제공:(주)스페셜원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