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D-3 열기 후끈! 연습 현장사진 공개!

 

 

 

: :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 연습 현장 사진 / 제공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 :


오는 11월 7일 개막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개막 D-3을 공지하며, 긴장감 넘치는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인공 '존 올드맨'으로 분해 연습에 한창인 문종원, 박해수, 여현수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1만 4천 년을 죽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사나이 '존 올드맨'을 연기하는 세 주인공의 고뇌가 사진 속에 고스란히 녹아있어 눈길을 끈다.


김재건, 최용민, 이대연, 이원종, 손종학, 서이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테랑 연기파 배우들의 모습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치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고, 철저하게 연기 합을 맞추며 진행된 연극 '맨 프럼 어스'의 막바지 연습 현장은 실제 공연 무대를 방불케 할 정도로 뜨거워 기대를 모은다.


배우 문종원은 "관객 분들을 만나는 시기에는 정말 좋은 밀도로 작품이 완성될 것입니다. 어떤 때는 섬뜩하고, 또 때론 가슴 뭉클하고, 사랑이 느껴지는 따뜻한 공연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함께 '존 올드맨'을 연기하는 배우 박해수는 "좋은 작품 만들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놓치시면 굉장히 후회할만한 작품이라고 선뜻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배우 여현수 역시 "연극 데뷔 무대인 만큼 절대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정말 좋은 무대 선보이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세계 초연되는 연극 '맨 프럼 어스 Man from Earth'는 개봉과 동시에 '새턴어워즈(The Saturn Awards) 올 해의 필름상'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주인공 ‘존 올드맨’이 스스로를 1만 4천 년을 살아온 불멸의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작된다. 우리가 당연하다고 믿어왔던 상식과 이론에 유쾌한 반론을 제기하는 이번 연극은 2014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이다.


문종원, 박해수, 여현수, 김재건, 최용민, 이대연, 이원종, 손종학,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주연(애프터 스쿨),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 등 신예 스타들도 합류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은 연극 '맨 프럼 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드림컴퍼니 02-744-7661


<Booking Information>
공연 기간 : 2014년 11월 7일(금) ~ 2015년 2월 22일(일)
공연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
티켓 가격 : R석 50,000원 S석 40,000원
관람 연령 : 만 7세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 100분
출연 : 문종원 박해수 여현수 김재건 최용민 손종학 이대연 이원종 서이숙 김효숙 이주화
정규수 한성식 조경숙 이영숙 이주연 박지나 강하람 정구민 오근욱 백철민 전민정 이관웅
제작 : (주)올라운드엔터테인먼트 (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드림컴퍼니 02-744-7661
공식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heatermanfromearth

 

(사진 제공:드림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