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극 <나는 너다> 송일국과 대한의군,

 

백두산 국토대장정 현장 공개

 

 

- 연극 나는 너다백두산 마주하며 뜨거운 애국심 불태우다

- 백두산에서 안중근 발자취 함께하고 무대에서 그 감동을 전한다

- 송일국, 대한의군과 함께 공연 앞두고 백두산 국토대장정 돌입

- 송일국 경비 전액 부담하며 국토대장정 나선 이유는?

 

 

 

 

 

 

백두산 국토대장정(백두산 정상) 파이팅하는 송일국과 대한의군 단체사진(사진제공:포트그래퍼 김범석)

 

연극 나는 너다의 송일국과 대한의군들이 11월 공연을 앞두고 백두산 국토대장정의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대한민국만세의 삼둥이 아빠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송일국이 잇따라 개봉 예정인 영화와 연극 나는 너다의 연습으로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자비를 들여 안중근 의사의 발자취를 따르기 위해 5 6일간의 백두산 국토대장정 일정에 참여한 바 있다.

 

제작사 돌꽃컴퍼니는 송일국이 진두 지휘해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는 척박한 땅에서 나라를 위해 쓰러져간 민족열사들의 모습을 기리며 백두산에서 보고 듣고 느낀 그대로 현장의 느낌과 감동을 관객들에게 생생히 전달할 수 있도록, 무대 위에 오르는 배우들의 자세와 의지를 다잡기 위해 시작한 것이다.’ 라고 밝혔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연극 <나는 너다>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송일국과 대한의군들의 백두산 국토대장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역시 송도의 성자 스케일이 다르다.’, ‘뭔가 애국심이 물씬, 나는 너다 잘됐으면 좋겠다’, ‘대한민국만세는 잘 클것이다, 바른 아버지 밑에서 자라서’, ‘나는 너다 파이팅!! 송일국 파이팅!!’ 등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한편, 이번 국토대장정은 단동을 시작으로 집안, 환인, 백두산, 용정, 해림, 하얼빈, 대련 등 중국에서도 험하고 매서운 추위로 유명한 곳들을 탐방하는 일정이다. 여기에 휠라코리아에서 휠라아웃도어 전속모델인 송일국 배우를 포함하여 대한의군 10명에게 아웃도어를 협찬했다.

 

‘안중근의 실천과 정신을 기억하며 그 뜻으로 안중근을 꿈꿀 것 인가

혹은 ...

이대로 준생으로 남을 것 인가

 

안중근 일대기를 다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나는 너다> 11 27일부터 압구정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포토그래퍼 김범석,예매:인터파크1544-1555,문의:돌꽃컴퍼니 02-3672-30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