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두 번째 팀 합류!

 

9~10월 공연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여

 

 

 

 

13년을 이어온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공연인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의 두 번째 팀이 오는 10월부터 합류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개막 후 지금까지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이번 공연에서 두 번째 팀인 눈꽃사슴팀, 내년까지 이어지는 서울공연과 지방공연에서 최상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현재 공연중인 노란박새팀과 번갈아가며 공연 할 예정이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가 주는 감동은 같지만, 노란박새팀눈꽃사슴팀이 선보이는 공연은 전혀 다르게 꾸며진다. 각 캐릭터의 성별이 바뀌기도 하고, 극 중에서 역할 별로 부르는 넘버가 바뀌기도 한다. 동선 또한 변화가 생기면서 관객들로 하여금 한 공연에서 두 가지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할 것이다.

 

한편,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를 찾는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관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킨케어 관리이용권 증정 및 공연 종료 후 진행되는 배우들과의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이벤트는 관객들로 하여금 공연의 감동을 좀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해주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외국 국적 소지자에 한하여 45% 할인이 가능하다. 10월에는 매주 특정 요일을 지정하여 연인들을 위해 꽃바구니와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며, 더불어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힐링 뮤지컬로 손꼽히며, ‘눈꽃사슴팀의 투입으로 더욱 활기를 띌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진천, 함안, 청양, 진주, 구리, 부산 6개 지방투어도 예정되어 있으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내년 1월까지 공연된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문의 : 오픈리뷰 1588-5212

 

 

공 연 명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공연일시2014 9 16() ~ 2015 1 11()

공연시간~ PM8 / PM3, PM6 / &공휴일 PM2, PM5 (월 공연없음)

공연장소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

티켓가격  R 50,000 / S 30,000

관람연령 7세이상 관람가

러닝타임100(인터미션 없음)

스텝프로듀서임동균 |극작/연출  |작곡/음악감독 조선형

안무 조성주 | 무대디자인 이유정 | 조명디자인/기술감독 정태진

음향디자인 최유진 |의상/소품디자인이시내

    ()백사난문화산업전문회사,㈜쇼플레이, 생각나무 툴

투자에스엠컨텐츠인베스트먼트㈜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한국산업은행

공연문의오픈리뷰 1588-5212

    인터파크 1544-1555, 오픈리뷰 1588-5212

트 위 터http://twitter.com/musicalbsn

블로 그http://blog.naver.com/showplaynew

 

 

(사진 제공:쇼플레이)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