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그날들>,

 

추가 캐스팅 최재웅’, ‘규현공개!

 

- 파격적인 캐릭터 변화로 <그날들>로 다시 돌아온 배우 최재웅

- 온전히 연기력으로 승부한다! 무영규현합류!

- ‘최재웅’, ‘규현의 도전이 반가운 2014 뮤지컬 <그날들>!

 

 

 

 

 

 

 

[사진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지난해 성공적인 초연에 이어 올 연말 재연을 앞둔 뮤지컬 <그날들>에 배우 최재웅과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추가 캐스팅으로 공개 되었다.

 

2014 10,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그날들>은 유준상, 강태을, 오종혁, 지창욱 등 초연 배우들의 대거 합류로 끈끈한 팀워크가 기대되는 공연으로 꼽히고 있다. 이어 지난 초연 공연에서 안정적인 가창력,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 등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재웅이 다시 합류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뮤지컬 배우로써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최재웅은 지난해 초연에서 무영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 올 재연 공연에서는 지난해 맡았던 역할의 상대 배역인 정학역을 맡아 파격적인 도전을 시도한다. 뮤지컬 <그날들>의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최재웅은 자신이 맡은 배역에 대한 캐릭터 소화 능력이 탁월하다. 그래서 뮤지컬 <그날들> 내 메인 캐릭터인 정학, 무영 모두 소화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었고, 초연 때보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프로덕션 측에서 먼저 배역 변경에 대해 제안을 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룹 활동, 개인 방송 활동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해를 품은 달>, <싱잉 인 더 레인> 등 올 해에만 세 번째 뮤지컬 작품에 도전하는 슈퍼주니어의 규현무영역으로 합류한다. ‘무영역은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평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준 규현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역할이다. 특히 뮤지컬 <그날들>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인 만큼, 과연 규현이 새롭게 편곡된 명곡들을 어떻게 소화할 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재웅, 유준상, 강태을, 오종혁, 지창욱 등 초연 멤버들의 대거 합류, 그리고 이건명, 김승대, 김지현, 신다은 등 실력파 뉴 캐스트들의 캐스팅 공개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4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10 21일부터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 무대에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8 28일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Information

  

뮤지컬 <그날들>

   

2014 10 21~ 20151 18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

   

유준상, 이건명, 강태을, 최재웅, 김승대, 오종혁, 지창욱, 김지현, 신다은

서현철, 이정열, 최지호, 김산호, 박정표, 정순원, 김소진, 이진희, 송상은, 이다연 외

   

프로듀서_장상용, 손상원 / 작·연출_장유정 / 편곡·음악감독_장소영 /

안무_신선호 / 무대디자이너_박동우 외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사진 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