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 영화 <러브레터>원작의 감동을

 

2014 12월 무대에서 만난다. 뮤지컬<러브레터>

 

 

이와이슌지 감독의 영화<러브레터> 전격 뮤지컬 화!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담아, 2014 12월 관객들을 만난다.

 

 

 

 

 

올 겨울 뮤지컬<러브레터>(제작㈜PCAkorea(일본), ㈜도토리미디어(한국))첫사랑의 추억을 담아 관객을 찾아온다.

 

한일합작으로 제작되는 뮤지컬 <러브레터>는 일본의 유명 영화감독 이와이슌지의 대표작인 영화러브레터를원작으로 한다.영화러브레터는 국내에 일본문화가 정식 개방된 이후 1999년 개봉한 첫 일본영화로대한민국에 오겡끼데스까(잘 지내시나요)”열풍과 함께 당시에는 기록적인 숫자인 전국 14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명실상부한 감성로맨스 영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영화<러브레터>겨울만 되면 생각나 다시 찾는 영화’, ‘매년 꼭 챙겨 보는 영화등 매니아층 사이에서는 꾸준한 재관람이 이루어지고 있는 작품으로 지난 2013년에는리마스터링재개봉되어 화제가 되었다.

 

새로운 뮤비컬의 탄생을 예고하는 뮤지컬<러브레터>는 흥행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관객에게 익숙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더해 스크린에서는 만날 수 없던배우의 노래와 무대의 입체적인 표현 등 무대에 대한 관객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각 분야최고의 제작진이 손을 잡고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뮤지컬<러브레터> 16일 주연배우 오디션을 통해 원작의 명성을 이어갈 뮤지컬<러브레터>의 주역을 찾는다.

 

올해 대한민국 공연계에 가장 순수한 뮤지컬로 기억 될뮤지컬 <러브레터> 2014 12 2일부터 동숭아트센터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문의로네뜨 1566-1823)

 

(사진 제공:로네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