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회 속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연극 <배우할인>

 

[사진제공=한강아트컴퍼니]

지난 7월 평창 어름치마을 공연문화축제 ‘어름치의 꿈’과 8월 9일, 10일 남해섬공연예술제에 초청되어 지역주민들에게 명품 대학로연극을 선보이고 온 <배우할인>. 여건 상 공연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은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함께 즐기며 대학로의 공연 문화를 알리고 온 본 공연은 데이비드 마멧의 원작 <극장속의 인생>을 번안, 각색한 작품으로 대학로 배우의 현실을, 우리 사회의 선배의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애잔하게 그린 작품이다.

 

‘배우는 오직 대학로 연극을 해야한다’라는 선배와 대학로 연극을 바탕으로 스타가 꿈인 후배의 치열한 공방전을 통해 무대라는 공간 속이지만 누구나 살아오면서 겪는 미묘한 감정들이, 연극이라는 한정적인 범위에서 벗어나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담았다. 어쩌면 허전한 무대 속에서 두 배우의 열정적인 연기로 가득채울 연극 <배우할인>을 통해 사회 속에서의 나의 모습을 돌아보며 현재, 미래, 과거의 나를 바라볼 수 있을 것이다.

더하여 8월 30일 공연 관람 후 공연장에서의 “배우와의 치맥타임”을 통해 배우, 연출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배우할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baewoo)에서 확인 가능하다.

<찍힌놈들>, <유리동물원>의 오승욱이 연출을 맡고, 한규남, 이세민, 김정규가 열연하는 ‘배우할인’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대학로 예술공간 서울에서 공연된다. (문의: 한강아트컴퍼니 02-3676-3676)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