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전문 배우 임호가 관람한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여름 방학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동심을 사로잡다!

 

 

연이은 연예인 방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연출 허승민)에 이번에는 임금 역 전문 배우 임호가 관람 차 방문 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 시켰다.

 

최근 ‘엄마의 탄생’에 ‘다둥이 아빠’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임호는 첫 째 딸인 임선함과 함께 지난 10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을 찾아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을 관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셋째 출산으로 더욱 바쁜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주기 위해 관람을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자상한 아빠의 면모로 귀추를 주목시켰다. 임호는 공연 관람 후 배우들과 기념 촬영을 가지며 “성인인 나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뮤지컬이었고, 선함이 역시 즐겁게 관람 했다”라고 이야기 하며, “선함이 나이에는 이해하기 힘들 수 있는 한국사를 지루할 틈 없이 풀어낸 점이 인상 깊었다” 고 관람 후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호의 관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를 주목 시켰다. 제작사인 ㈜ 예림당은 매주 금요일 저녁 공연을 엄마는 천원에 관람이 가능한 ‘88한 금요일’ 이벤트를 비롯, ‘예림당 데이’를 맞아 8월 16일 공연을 1만~2만원에 판매 하는 등 가족 단위의 관람객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단순한 캐릭터 위주가 아닌 공연의 질은 물론 교육적 효과까지 기대되는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할인 이벤트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적지 않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은 2014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한 허승민 연출과 제 17회 젊은 안무가 상을 수상한 이동원 안무가가 참여한 작품이다. 또한, 어린이 도서계의 ‘베스트셀러’ 인 Why?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여 쉽게 접하기 힘든 한국사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여름 방학 최고의 기대작이기도 하다.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연출: 허승민) 은 8월 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뮤지컬<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관람 후 배우들과 기념사진 (중앙 : 임선함, 임호)

 

 

 

 

(사진 제공:예림당)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