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대학로 선돌극장나온씨어터의 공연에서 큰 사랑 받으며 막을 내렸던 <배우할인>이 대학로 예술공간 서울로 돌아왔다.

 

극장, 인생을 담다. 연극 배우할인!

<배우할인>은 연극을 통해 세상을 내다보는 공연보다는 인간을, 나아가 자기 자신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작품으로,비단 배우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닌누구나 한번쯤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를 줄 것이다. 이 극은 단순히 연극인이 소재가 되어 직접적인 묘사가 아닌 연극을 만드는 과정, 그 사이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사건과 감정의 충돌로 이루어졌으며, 각자의 경험만큼 다른 느낌을 받을 것이다. 어떤 이는 비루한 연극인의 넋두리 정도로, 어떤이는 만달(선배)의 진상짓에 치를 떨며현우(후배)를 동정하고, 또 어떤 이는 그런 만달에게 연민을 느낄것이다. 90분짜리이야기를 통해 어느 방향이든 자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안겨줄 것이다.

 

극단 인어의 <배우할인>! 뜨거움, 불안함을 거친 40대 남자의 질투심을 그리다.

 

데이비드마멧의 원작 <극장속의 인생 (A Life in the theatre)>은 노배우와 젊은 배우의 이야기로, 극장에서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고 쇠잔해진 노배우가 젊은 배우를 보면서 느끼는 소회와 미묘한 질투의 감정을 때론 코믹하게, 때론 애잔하고 쓸쓸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극단 인어의 연극 <배우할인>은 대학로 이야기로 번안, 각색하여 원작과는 다르게 노배우가 아닌 20대의 뜨거움, 30대의 불안함을 거쳐 서서히 현실과 타협하고 현재에 안주하며 자신만의 단단한 성을 쌓고 꼰대의 길을 걷고 있는 40대 중반의 배우로 설정되었다. 그 결과, 원작보다 직접적이고 집요하며 뜨겁게 들끓었다가 폭주하는 애증의 감정이 공존하지만 어쩐지 애잔한 장만달이라는 매력적 인물이 탄생하였다. 40대 남자의 질투심을 통하여 비루하고 힘든 대학로 배우의 현실을, 우리 사회의 선배의 모습이 그 인물 속에 자연히 투영되었다.

'

새로운 배우의 투입으로 더욱 큰 웃음 안고 돌아온 ‘2차 앵콜배우할인!

이번 공연은 뮤지컬 <오리지널 드로잉쇼> 등에 출연하여 역동적이고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세민의 투입으로 그만의 현우역을 선보인다. 이 공연으로 제13 2인극 페스티벌에서 연기상을 수상한 선배 만달역의 한규남 배우와 후배 현우역의 이세민, 김정규 배우의 더욱 치열해진 선후배의 공방전을 보여줄 ‘2차 앵콜배우할인! 더욱 코믹하게 그리고 더욱 애잔하게 돌아온 이번 무대 역시 기대가 크다.

 

 

 

 

연명:배우할인

공연기간: 20140802() ~ 0831() ( 8 8,9,10일 휴관)

공연장소:대학로 예술공간 서울

공연시간:평일 8 | 일요일공휴일 4 (매주 월요일 휴관)

티켓가격: 전석 20,000

러닝타임: 100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원작:데이비드마멧<극장속의 인생 (A Life in the theatre)>

번역각색:신성우

연출 : 오승욱

출연진:한규남, 이세민, 김정규

기획제작 :극단 인어

스텝 : 조연출_ 조혜진 | 디자인_ 이혜원, 이지원

홍보마케팅:한강아트컴퍼니

예매처:인터파크, 예스24티켓, 나눔티켓, 대학로티켓닷컴, 클립서비스

공연문의:한강아트컴퍼니 (02-3676-3676, 02-3676-3678)

페이스북 :www.facebook.com/baewoo

 

 

(사진 제공:한강아트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