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인형 이야기 동화<스토리시어터> 제작 과정 베일 벗다! 어떤 작품?

 

아역배우 출신의 베테랑 연기자 이재은씨가 제작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종이 인형 이야기 동화<스토리시어터>의 제작 과정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베테랑 배우 이재은이 남편인 무용가 이경수씨와 함께 제작에 참여한 종이 인형 이야기 동화<스토리시어터>는 ‘토이시어터’ 라고 불리는 유럽의 전통 종이 인형극을 한국예술문화에 맞게 개발한 아동 문화 컨텐츠이다. 아동들의 감성 발달을 돕기 위하여 100% 수작업으로 제작한 <스토리시어터>는 이재은씨의 제작 참여뿐만이 아닌 작품 자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이 있어왔다. 이에 제작사인 크레용 비쥬얼콘텐츠 연구소 16 <스토리시어터>의 제작 과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스토리시어터>의 제작사인 크레용 비쥬얼콘텐츠 연구소가 공개한 사진에는 연출로 참여한 이경수와 <스토리시어터>의 컨텐츠 개발자 김대용의 모습은 물론 작품 내에 등장하는 종이 인형을 일일이 수작업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재은 부부의 화목한 모습의 작화 작업 사진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은 부부가 제작에 참여한 <스토리시어터>는 관객이 공연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볼 수 있는, 관객을 직접 찾아가는 공연 형식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아동들의 집중력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비소통 방식>으로 제작 하였으며, 공연을 감상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하여 아이들은 문화 관람 예절을 배움과 동시에 집중력 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디지털화 된 아이들의 감성에 경종을 울리며 아동들의 감성 발달을 책임질 <스토리시어터>7 18일 오후 2시와 5시에 청담동 소재의 유시어터 소극장에서 제작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재은,이경수부부 극화작업

 

 

 

 

 

(사진 제공:크레용컨텐츠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