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무더위에 야외에서 락페스티벌 즐기니?

나는 뮤지컬 <머더발라드>로 시원하게 공연장에서 즐긴다!

Rock뮤지컬 <머더발라드>의 락페스티벌 못지않은 열기로,

 

관객들의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한방에 날린다!

 

 

 

 

여태껏 이렇게까지 직설적이며 대놓고 섹시한 매력의 뮤지컬이 있었을까?

2013년 전 세계 최초로 라이센스 공연을 올려 대한민국의 겨울을 뜨겁게 달구며 매니아층을 형성한 Rock뮤지컬 <머더발라드>는 앵콜 공연이 펼쳐지는 대학로에서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며 락페스티벌 못지않은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과연 뮤지컬 <머더발라드>의 어떤 매력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일까?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한 여름의 더위만큼이나 짜릿한 스토리와 Rock음악으로 유명하다.

기존의 뮤지컬이 가진 공연의 형식을 파괴하며 전혀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제시한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극 중 배경인 ‘Bar’를 차용한 무대 위의 객석 ‘Bar’,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광적인 커튼콜 무대와 객석을 넘나드는 공간활용 등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홀릭시킨다. 이 중 가장 큰 매력으로 손꼽히는 무대 위의 객석인 ‘Bar’석은 배우들과 관객들의 거리가 좁혀져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참여하는 공연, 즐기는 공연으로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현재 공연중인 대명DCF문화공장에서는 지난 초연보다 한층 더 가까워진 무대와 객석으로 관객들을 더욱 극에 몰입하게 해 묘한 짜릿함을 선사하며 더욱 큰 호응을 만들어내고 있다.

 

90분간 쉴틈 없이 이어지는 Rock음악과 송스루(song-through)형태의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락페스티벌 못지 않은 열기로 공연이 끝난 후 10분 넘게 이어지는 커튼콜을 즐기기 위해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이 있을 정도이다. 방금 전까지 눈 앞에서 섹시한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들과 바로 앞에서 춤추고 소리지르며 즐기는 사이에 스트레스를 잊게 한다.

 

한편, 뮤지컬 <머더발라드>나를 스트레스 받게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PLAYDB에서 설문이벤트 중이며, 이를 토대로 한 관객과의 대화와 팬사인회도 준비 중이다. 보다 더욱 강렬하고, 관능적이며 섹시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뮤지컬 머더발라드629()까지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되며, 티켓 가격은 Bar66,000/ R66,000/ S44,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1544-1555)에서 가능하다.

문의 : 아시아브릿지(02-548-0598)

 

 

 

 

공연명 뮤지컬 머더 발라드 (MUSICAL MURDER BALLAD) in 대학로

공연일시 201453() ~ 629()

공연장소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 1(비발디파크홀)

공연시간 ~PM8 / PM8, PM10:30 / PM4, PM7, PM10 / PM3, PM6 (월 공연없음)

관람시간 90(인터미션 없음)

관람연령 13세 이상 관람가

티켓금액 Bar66,000/ R66,000/ S44,000

출 연 최재웅, 강태을, 한지상, 성두섭, 임정희, 장은아, 린아, 박은미, 홍경수, 김신의, 조순창,

홍륜희, 문진아, 소정화

스 텝 프로듀서김수로, 최진, 임동균 연출이재준, 음악감독원미솔, 안무정헌재,

한국어가사이정미

주 최 대명컬쳐테인먼트

제 작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쇼플레이

문 의 아시아브릿지컨텐츠 02.548.0597~8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트위터 https://twitter.com/MurderBallad_K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urderballadkorea

 

(사진 제공: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쇼플레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