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연, 청순미 벗고 섹시한 매력 발산! 도발적 눈빛 포스터 눈길!


항상 변화를 꾀하는 배우 오소연, 뮤지컬<보니 앤 클라이드>에서 매력 넘치는  보니로 변신!

 

엄기준, Key , 박형식 ,에녹과 함께 세기의 커플 열연

 

 

[사진제공=CJE&M]

 

 

배우 오소연이 오는 4월 개막하는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에서 보니역을 맡았다. 극중 보니클라이드와 함께 죽음도 두렵지 않은 사랑을 선택한 매력적인 여자로 오소연과 가희와 더블 캐스팅 되었다. 이 두 배우와 함께 거친 세상 속에서 자유를 갈구했던 클라이드 역에는 엄기준, Key, 박형식, 에녹이 4색의 클라이드를 분한다.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환상의 호흡으로 만들어낼 세기의 커플 보니& 클라이드에 관객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소연은 헤어 스프레이’, ‘넥스트 투 노멀’, ’디셈버등의 무대를 통해 맡는 배역마다 입체적인 배역 소화와 세련된 가창력,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아 공연 계의 떠오르는 디바로 끊임없는 러브 콜을 받고있어 이번 무대에서의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사진제공=CJE&M]

 

그 동안 출연 작품마다 오소연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만들어낸 오소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기존의 작품들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배우 오소연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하셨으면 좋겠고, 역시 오소연! 이라는 칭찬을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기존의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의 오소연이 당차고 섹시한 그녀만의 보니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니 앤 클라이드 전에 없던 스타일리쉬한 뮤지컬의 등장이라는 신선함과 역사상 큰 이슈를 낳았던 트러블 메이커인보니 파커클라이드 버로우의 실제 이야기라는 점 등 숱한 화제를 낳은 작품이다.

지난 초연보다 업그레이드 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보니 앤 클라이드 3 11일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4 15일부터 6 29일까지 BBC 아트센터 BBC홀에서 공연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