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제아 광희지컬 <해를 품은 달> 응원관람 왔어요!

 

지난 4() 제국의아이들 멤버 광희와 샤이니 멤버 민호가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의 응원관람에 나섰다.

바로 남자 주인공인 역의 규현과 여자주인공 연우역의 린아를 응원하기 위해 관람 후 인증사진을 찍은 것.

 

규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규품달 보러온 착한 동생들 민호 광희^^ 어째 공연한 사람보다 보러온 사람이 더 잘생겼네!! ㅎㅎ’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뮤지컬 의상을 입은 규현이 광희와 민호에게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모습으로 세 남자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린아 또한 SM TOWN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광희와 민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뮤지컬 의상을 입고 있는 린아와 같은 소속사 식구인 민호와, 광희가 밝은 표정으로 세 사람의 눈부신 외모를 자랑했다.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동명의 인기 소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 가상의 왕 이훤과 비밀에 싸인 무녀 월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궁중 로맨스 드라마이다.

출연진에는 김다현 전동석 슈퍼주니어 규현 린아 정재은 소녀시대 서현 강필석 조휘 등이 출연 중이며, 오는 2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출처 : 규현 트위터)

 

 

(사진출처 : SM TOWN 공식 페이스북)

 

 

Overview

공 연 명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공연일시   2014 118() ~ 2 23()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티켓가격   R110,000 / S90,000 / A 60,000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2시간 40 (인터미션 포함)

출 연 진   김다현, 전동석, 규현(슈퍼주니어), 린아, 정재은, 서현(소녀시대), 강필석, 조휘 외

       정은궐 소설 해를 품은 달’ (파란미디어 출간)

대본/가사/연출  박인선 | 작곡/음악감독  원미솔 | 안무  정도영

공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사진 제공:쇼플레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