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러머에서 뮤지컬 배우까지 다채로운 최민환(FT 아일랜드)의 변신이 기대 되는 이유!

 

최근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의 주연인 요셉역으로 출연 중인 최민환(FT아일랜드)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최민환(FT아일랜드)은 한류 대표 밴드 FT아일랜드의 파워드러머로 실력을 인정받아 온 것에 이어, 세 번째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으로 배우로서의 재능을 인정 받고 있다. 최민환은 뮤지컬 <>, <광화문연가>를 통하여 배우로서의 탄탄한 내공을 쌓아 왔다.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17일 첫 공연과 19일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최민환(FT아일랜드)'1막에서는 풋풋하고 귀엽고 2막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요셉의 모습을 적절히 표현했다’, ' 풍부한 성량,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녔다는 호평을 받으며 그 이후의 무대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최민환은 오늘(24)과 내일(25)을 비롯 26, 29, 21일 공연에 출연한다.

드러머로서가 아닌 뮤지컬 배우 최민환(FT아일랜드)의 다양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은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으로, 성경 속 인물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화려한 무대와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편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요셉어메이징>은 오는 29일까지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문의:()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

 

(사진제공:(주)라이브앤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