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김준수의 진정성 느껴지는 연기력!

 

 화제의 영상으로 등극한

 

김준수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공동주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 NEW(대표 김우택), 제공/제작: NEW]가 공연실황 영상 김준수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역시 김준수! 공연 하이라이트마저 올킬!

공개하자마자 순식간에 1만 조회수 돌파하며 히트 뮤지컬의 인기 실감! 

 

 

 

영상보기=>    http://tvcast.naver.com/v/116166

 

히트 뮤지컬 <디셈버>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연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디셈버> 1막 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넘버가 실린 장면이다. 사랑하던 여인 이연과 이별을 맞은 지욱의 감정을 절절히 드러내야 하는 장면은 <디셈버>의 전체 극 중에서도 배우의 연기력이 가장 많이 필요한 씬으로 손 꼽힌다. 공개된 김준수 편에서는 진정성 느껴지는 연기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나볼 수 있다. <디셈버> 공연실황 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되는 뮤지컬 콘텐츠로서는 드물게 빠른 속도로 1만 클릭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디셈버>는 앞서 공개된 미발표곡 ‘12을 부른 김준수 영상이 이미 6만 클릭을 돌파한 바 있다.

 

<디셈버> 공연실황 영상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공연에 대한 기대감, 김준수 연기에 대한 칭찬 일색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김준수의 날 것 같은 감성은 어떤 노래도 돌직구로 만들어버리는 것 같다. 노래 안에 이미 뮤지컬이 담겨 있군요.”, “김준수의 감정은 어느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감성 폭발!!!!” 등 무수한 칭찬 댓글들이 포털 사이트를 장식하고 있는 것. 이미 공연을 봤던 관객들도, 그리고 앞으로 볼 관객들도 5분 남짓 되는 영상 한 편에 매료되어 각종 SNS, 인터넷 게시판에 퍼 나르고 있다.

 

한편 <디셈버>는 서울 공연을 1 29일까지 진행한 후 2 7~2 16일 부산 공연, 2 21~3 2일 대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월은 김광석의 기일과 생일이 함께 있어 <디셈버>를 통한 관객들의 추모 열기는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보인다. 20여 년을 넘나드는 가슴 찬란한 러브스토리 <디셈버>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절찬 공연 중이다.

 


 

INFORMATION

 

작품명: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13 12 16 - 20141 29

출연: 박건형, 김준수, 오소연, 김예원, 박호산, 이창용, 이충주, 송영창, 조원희, 홍윤희, 임기홍, 김대종, 김슬기, 조연진 외

/ 연출: 장 진

음악감독: 강수진

편곡: 김중우

안무: 이경화

공동주최 : ()세종문화회관, NEW

제공/제작: NEW

 

 

 

http://tvcast.naver.com/v/116166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