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공감 코믹 연애극 <작업의 정석>

 

 

 

연극 예매 순위 1

 

<작업의 정석>

 

3탄에서도 흥행의 정석을 보여준다!

 

 

 

예매 순위 1위에 빛나는 연극 <작업의 정석>1탄과 2탄에 이어 2014110 3탄을 오픈 하며 명실공히 대학로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았다.

 

오픈런으로 공연되고 있는 작업의 정석은 지난 해 7월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동명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후 관객들의 입 소문을 타고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014 17일 기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 월간 1위를 기록한 <작업의 정석>의 매력은 부담 없는 로맨스와 코미디의 적절한 조화에 있다. 1탄은 연애 고수인 남녀가 벌이는 밀당 승부를 통해 관객들에게 작업의 비법을 전수하고, 2탄은 모태솔로인 남자 주인공이 첫사랑에 실패한 이 후 선수가 되어 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솔로와 커플 관객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작업의 정석 3탄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웃음과 불꽃 튀는 남녀 간의 밀당으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14년 새 해를 맞아 평일 관람객에게 모두 1만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새 해 즐거운 공연 관람을 계획하고 있다면 작업의 정석을 선택해도 좋을 듯 하다.

 또한 모두가 작업에 성공하는 선수되기 6단계이벤트를 통해 공연 중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작업의 정석>은 대학로 올래홀과 코엑스아트홀에서 1탄을, 대학로 소리아트홀 2관과 강남역 네오아트홀에서 2탄을 공연 중이며, 3탄은 110일부터 대학로 낙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문의: NEO 02-766-7667)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