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오페라의 유령><모차르트!>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총출동!

 

사상 최고의 캐스팅으로 화제

 

 

71회 골든글로브 애니메이션 최다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올해 최고의 영화” <겨울왕국>(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 개봉: 2014 1 16)에 뮤지컬 <위키드>박혜나를 비롯해 <오페라의 유령><모차르트!><풍월주> 등 대극장 뮤지컬의국내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에 걸맞은 완벽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총출동한 사상 최고의 초호화 캐스팅!

<위키드> 부터 <오페라의 유령><모차르트!><풍월주>까지!

눈과 귀가 황홀한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기대감 폭발!

 

 

 [출처: 위키드><오페라의 유령><모차르트!><풍월주>]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 유일한 힘을 가진 자매의 모험이 빛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씨스타 효린의 엔드크레딧 송 ‘Let It Go’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 중 목소리와 노래 더빙에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또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뮤지컬계에 새로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대극장 뮤지컬 <위키드> ‘엘파바역의 박혜나를 비롯해 <풍월주> ‘역의 정상윤, <오페라의 유령> ‘마담 지리역의 정영주, <모차르트!> ‘레오폴트역의 윤승욱 등이 참여한 것. 이들 모두 국내 뮤지컬계에서는 이름만 대면 알만큼 유명한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로서, <겨울왕국>은 이 같은 초호화 캐스팅을 갖추며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의 완성도를 더했다. 2013년 새로운 뮤지컬 스타의 탄생을 알린 박혜나는 주연인 신비로운 매력의 언니 엘사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제작진들의 찬사를 받았다. 마찬가지로 미국 버전 <겨울왕국>에서도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엘파바로 유명한 배우 이디나 멘젤이 엘사의 더빙과 OST에 참여해, 놀라운 평행이론을 보이며 국내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정상윤은 까칠매력의 아이스맨 크리스토프의 노래를 맡았고, 언니를 찾아 떠나는 동생 안나에게 도움을 주는 트롤 불다는 강렬한 개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정영주가, 여름을 사랑하는 초긍정 눈사람 올라프역에는 카리스마와 허당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윤승욱이 노래에 참여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윤승욱의 실제 딸이자 M.net [보이스코리아 키즈]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인 윤시영 역시 <겨울왕국>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윤시영은 천진난만한 말괄량이 안나의 어린 시절 노래를 맡아, 이번 <겨울왕국>을 통해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것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 더빙 참여 소식은 비전문 성우의 애니메이션 더빙 참여가 많아짐에 따라 <겨울왕국>의 더빙에 대한 우려를 표했던 관객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얻고 있다. <겨울왕국>은 전문 성우가 목소리 더빙을, 뮤지컬 배우들이 고난이도의 노래 더빙에 참여해 관객들의 우려를 불식시킬 만큼 작품의 완성도에 완벽을 기해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디즈니 사상 최고의 야심작 <겨울왕국>은 브로드웨이에 이어, 국내에서도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한 사상 최고의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2014 1 16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ABOUT MOVIE

제목: 겨울왕국(FROZEN)

장르: 뮤지컬 애니메이션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미국개봉: 2013 11 27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러닝타임: 108

국내개봉: 2014 1 16

등급: 전체관람가

---------------------------------------------------------------------------

(사진 제공:NEW)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