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대단한 공연이다.

의상도 훌륭하고 무대도 배우들의 가창력도

흠잡을데가 없어 보인다.

3시 공연에 <드립걸즈>를 보고 7시 공연에 뮤지컬<쌍화별곡>을 보러 왔다.

나도 아내도 너무나 흡족한 공연을 본 최고의 하루였다.

 

공연이 끝나고 배우 전부와 관객이 스탠딩으로 쌍화댄스를 배운다.

동작이야 내겐 아무래도 어색하지만 

그 흥겨운 노래와 배우들의 마치 새털처럼 가벼운 춤동작들 그리고 음악이

구름위에 나들이 온 것같은 공연이다.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공연이다.

 

 

 

 

[사진:(주)랑 제공]

 

 

 

[배우]

 

[뮤직넘버]

 

 

[극중 인물소개]

 

 

[일체유심조/무애가/금강삼매경]

 

 

[핫 이슈]

 

진정한 실력파 배우들이 모였다! 김다현, 박완, 김호영, 김순택, 정선아, 정영주 출연!

뮤지컬 <쌍화별곡>에는 크리에이티브팀의 명성에 못지 않은 최정상의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 한다. 최근 뮤지컬 <라카지>, <서편제>, 연극 <M.Butterfly> 등의 작품에 출연하여 훈훈한 외모와 함께 섬세한 연기력, 마음을 사로잡는 보이스로 역시 김다현!”이라는 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 김다현이 젊고 매력적인 천재 스님 원효 역할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그와 함께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며 한국의 차세대 디보(divo)로 부상하고 있는 박완원효 역할로 분한다. 박완은 뮤지컬 <명성황후>, <노트르담 드 파리> 및 오페라 작품에서 활약해왔으며, 팝페라 가수 활동을 통해 국내에는 물론 해외에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한중수교 20주년 기념작인 이번 작품의 타이틀 롤을 맡기에 손색이 없는 실력과 인기를 구비한 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원효와 함께 이야기의 주축인 의상 2012년 가장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인 두 명의 뮤지컬 스타 김호영김순택이 맡는다. 김호영은 뮤지컬 <라카지>, <모차르트 오페라 락>, <아이다> 등의 작품에서 그만의 개성을 뽐내며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계 핫스타이다. 김호영과 함께 의상을 맡은 김순택은 현재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쉬카네더 역할로 활약 중이며, 그의  호소력 있는 연기와 감미로운 보이스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것이다.

 

특히 배우 박완과 김순택은 625일과 26, 2차로 나눠 진행되었던 오디션에서 발군의 실력을

선 보이며 각각 원효의상으로 낙점되었다. 걸출한 실력을 갖춘 이들 늦깎이 신인들의 주연 캐스팅은 소위 스타 마케팅배우 보정이 당연시 되었던 한국 뮤지컬계의 관행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정선아원효와 가슴 아픈 사랑에 빠지는 요석공주의상과 깊은 사랑을 나누는 선묘낭자, 12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가창력과 미모, 연기력을 겸비한, 여성 배우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정선아 배우는 인터파크에서 실시한 “2011년 골든티켓어워즈에서 여배우 부문 티켓 파워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뮤지컬 <광화문연가>, <에비타>, <아가씨와 건달들> 등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왔다. 그녀와 함께 뮤지컬 <페이스오프>, <천국의 눈물>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크로스오버 밴드 ‘COZ’ 보컬로도 활약 중인 이진희요석공주선묘낭자역할을 같이 맡는다.

 

그리고 시원한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뮤지컬계 대표 여배우 정영주진덕여왕선묘낭자의 어머니 역할로 출연하며, 그녀가 아끼는 시동 술이역할에 이성훈 군이 출연한다. 맡은 배역마다 강력한 존재감을 선보이는 배우 정영주와 천재 아역 배우 이성훈 군은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이끌었던 주역들이다. 특히 빌리의 친구인 마이클 역으로 극의 재미를 더했던 이성훈 군은 특유의 연기력과 가능성으로 영어만 가능하다면 해외 진출도 문제없다는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 팀의 찬사를 받은 재능 많은 친구이다. 이들이 그려 낼 두 번 째 조화도 기대된다. 이들과 함께 뮤지컬 <올슉업>, <명성황후> 등에 출연 해 온 이종성이 요석공주의 부친이자, 이후 왕으로 즉위하는 김춘추역할을 맡는다.

 

이 밖에도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20명의 앙상블들은 이란영 안무가와 장소영 작곡가의 원안을 가장 잘 구현할 배우들로 구성돼,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애절하게, 마음을 사로잡는 송쓰루 뮤지컬!

뮤지컬 <쌍화별곡>은 대사를 최소화하고 음악으로 극을 진행하는 송쓰루(Song Through) 뮤지컬로 진행된다. 이는 배우의 연기력에 의존하기보다는 작품 자체의 작품성에 대한 자신감의 발현이라 할 수 있다. 작곡 및 편곡을 맡은 장소영 작곡가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뮤지컬 <피맛골연가>로 각각 제3회와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작곡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녀는 때로는 웅장하게, 때로는 감미롭게, 다양한 색채를 가진 음악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공연문의:1666-8662)

 

 

 

[배우]

원효 역 의 박완 배우

가창력이 뛰어 났다.

 

 

의상 역의 김순택 배우

 

역시나 시원스런 가창력의 정선아 배우

 

진덕여왕 역의 정영주 배우도 역시나 최고다.

 

 

 

이 친구 뮤지컬계에서 대성할 듯 보인다.

 

 

 

 

 

[티켓]

 

뮤지컬 쌍화별곡

공연기간

2012.09.11() ~ 2012.09.30()

공연장소

유니버설아트센터

공연시간

, , 8 / 4, 8 / 3, 7 / 2, 6(월 공연 없음)

주요스텝

연출 및 안무 이란영 / 작곡 장소영 / 작가 이희준

출연

제작

김다현, 박완, 김호영, 김순택, 정선아, 이진희, 정영주, 이종성, 이성훈 외

판 엔터테인먼트

티켓가격

VIP 11만원 / R 9만원 / S 7만원 / A 5만원

입장연령

홈 페 이 지

8세 이상

www.쌍화별곡.com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