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독교인이 아닌 나는 연극 제목 부터가 호기심이었다.

도대체 어떤 연극일지 궁금했다.

압구정 2번 출구를 나가야 하는데 두번이나 갔던 윤당아트홀이라

신경도 안썼고 공연 시간 얼만 안 남았는데 3번으로 나갔다.

전혀 다른 방향이었다.

공연장으로 스마트폰으로 전화걸어 2번 확인하고 부랴 부랴

출입문닫으려 할때 들어갈 수 있었다.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로 나가 직진5미터후

좌측길로 계속 직진후 대로에서 우측으로 150미터 정도걷다가

횡단보도를 건너면 윤당아트홀이다.

공연장은 우측 지하로 내려가면 된다.

공연이 시작되고

젊은 부부의 일상속에서 아이 키우며 직장일도하는 아내가

집안일에 관심없는 남편을 질타하고

그 남편이 우편물속에 초대장을 발견하는데

예수와 함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초대장이다.

친구들이 장난치는 것으로 생각하고 약속 장소에 나가

예수를 자칭하는 전혀 모르는 남자와 만나게 되고

대화가 시작될수록 점점 인정하게 되는데

그러니까 진지한 그 남자와의 대화속에

우리가 자식을 사랑하듯이 예수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데 거부감을 가지지 않게 된다.

사랑을 하게 되는 법을 배우는 시간인 셈이다.

자신 주변의 사람들을 떠올리고 다시 사랑하는 마음을 더 지니게 만들고 있다.

마지막 포토 타임은 좀 웃기다

배우와 단체 사진이라 보통은 같이 간 일행끼리만

배우와 촬영을 해 주는데

찍고 싶은 관객 전체 배우전체가 한번에 촬영을 한다.

공연을 많이 다녀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

모르는 일행과 같이 사진을 ......좀 황당하다.

알고 봤더니 내 카메라 가져 갔어도 찍을 수 없었을터

그 여직원 밖에 포스터 있는 곳에서 옆에 있길래

내 사진 당신 카메라로 찍어 주고 이메일로 보내 주면 안되겠냐 하니

싸이 클럽에만 올리고 폰으로도 촬영된다고 말한다.

난 그것도 알아 이 사람아 내 카메라에는 못미치지만 내 폰보다 당신 카메라가

그나마 화소수가 높기 때문이야.

나 이런 공연 사진 촬영하고 기획사에서 사진 보내달라고 하는 사람이야!

이거 왜 이래 치사하게......쩝 그냥 됐다고 했다.

카메라를 들고 은혜를 베풀 품성이 없는 사람이다.

난 행사장 공연장 어디든 촬영하고 보내주고 그럴 용의가 있는 사람인데

좀 어이가 없었다.



내가 받은 티켓

[출연 배우]

예수 역:최성원 배우

남궁선 역:김도신 배우

아내 역:박지현 배우

지배인 역:김건우 배우

:완전 웃기는 멀티맨 역할이다

부지배인 역:이미선 배우

:키가 170이상인것 같은 배우

[사진 자료:Play DB]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또 한 번 흥행작이 되다.
출간 당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뉴욕 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 등극, 눈깜짝할 사이에 미국에서만 경이적인 30만부 판매.
한 무명작가가 펼쳐내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이야기, 전세계는 그렇게 단숨에 이 책의 환상에 빠져들었다.
도대체 어떤 소설이기에..?
우리는 이 안에서 신이라 불리는 인간을 만난다. 신이 초대하는 특별한 저녁식사, 그것도 오직 나 홀로?! 그는 도대체 나를 불러 무엇을 하려는 것일까?
책을 읽는 모든 이들이 이 이야기에 몰입하며 점점 빠져 나오고 싶지 않는 축복 같은 환상 속에 빠져들었다고 하는<예수와 함께하 저녁식사>
바로 이 스테디셀러의 감동이, 무대 위에서 아릅답게 그려진다.

종교를 위함이 아닌, 모두를 위한 무대
위로 받고 싶다면, 초대를 수락해 보세요. 지쳐서 위로가 필요한 사람, 말을 섞을 대화가 필요한 사람, 무엇보다 사랑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찾아야 할 무대!
정말 당신이 위로가 필요하다면, 잡담이 아닌 진정한 대화가 필요하다면? 하지만 주변에 당신에게 위로를 던져줄 사람도 말을 걸어줄 사람도 없다면.. 이 외로움을 혼자 안고 싸우지 마세요.
그런 당신을 위한 특별한 `초대`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영화 <물고기자리>의 감독 김형태 연출.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이미연에게 안겨준 영화 <물고기자리>의 감독 김형태.
2000년 배우 이미연 주연의 영화<물고기자리>의 시나리오와 연출을 맡아 주목을 받으며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이후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며 영화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다가 영화사 배우마을과 만나서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를 연극과 영화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주고하고 있다.


1. 초대장_호기심?
“나사렛 예수와의 만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초대장은 신용카드 신청서와 광고지 다발 속에 끼여 내 사무실로 왔다.
초대장엔 반송 주소도, 회신 요청도 없었다. 이런 이상한 초대장을 보낸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

2. 만남_불신!
“이봐요, 난 오늘 밤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과 영문도 모르는 저녁을 먹는 일 말고도 할 일이 많은 사람입니다. 대체 당신은 누구이며, 이게 다 무슨 일이죠?”
그리고 나는 와인잔을 집어 들며 말했다.
“당신이 정말로 예수라면, 이 와인을 물로 바꿀 수 있소?”

3. 메뉴_대화의 시작
“제안이 하나 있습니다. 불신을 중단하고, 내가 진짜 예수인 것처럼 대화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예수가 실제 앞에 있다면 묻고 싶은 게 있지 않나요?”

그리고… 본격적인 대화와 본격적인 식사가 시작되는데…

[자료:Play DB]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