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가정 맛집: 초가네 장어구이 가성비 좋아요

 

사가정역 사가정 골목시장의 초가네 장어구이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장어 문어 소라 먹고 왔어요

#사가정맛집,#초가네 장어구이

 

 

사가정맛집 초가네 장어구이의

29,000 원 하는 세트 메뉴 중 소라+문어 숙회

 

 

 

 

사가정 골목시장안에 있어 간판만 보고 가다 놓칠뻔 했어요

초가네 장어구이 입구에요

 

통골뱅이,참소라,문어,장어구이 등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청년 사업가들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시장안에 있어 손님들이 문어,소라나 장어를

직접 사가기도 하고

안쪽 홀에서 드시면 상차림비 2,000원 추가하시면 된답니다

 

 

 

 

 

안쪽 홀의 실내 분위기에요

 

 

 

 

 

 

 

메뉴표

 

자연산 바다장어 특 3마리+문어+소라 숙회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가성비 좋죠

둘이서 오붓하게 소주 한잔하기 좋은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아

시장통에서는 유명하답니다

 

 

 

 

기본찬이에요

 

 

 

 

 

초생강과 고추,순두부,유부국,묵은지 등이

준비되어 나오네요

 

 

 

 

장어가 몸에 어떻게 좋은지 시간나실때 읽어 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장어구이 더 맛있게 먹는 법

이렇게 먹어 보니 훨씬 나은것 같았어요

 

 

 

 

 

 

시장통에 있다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이래뵈도 사가정맛집 초가네 장어구이는

방송에도 출연했어요

 

 

 

 

문어 소라 숙회가 군침이 돌게 만들더군요

 

 

 

 

 

 

날치알이 들어간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도 좋고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맛이 좋았어요

 

 

 

 

 

세트 메뉴 중 자연산 바다장어

특 3마리가 나왔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먹어 봤어요

묵은지에도 먹어 보고

맛있는 장어 구이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

 

 

 

 

 

 

후식으로 쌀국수 먹으니 배도 든든하고

좋은 가격에 술 한잔 맛있게 먹었네요

사가정맛집 초가네 장어구이 가성비 최고네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