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술의전당에서

베르베르 베르나르의 연극<인간>을 보고

친구와 저녁을 먹기 위해

연희동으로 향했습니다.

연희동맛집인

서대문구 건강음식점 호천식당에서

친구와 만나 소불고기전골과 메밀막국수로

저녁을 해결하고 들어 왔어요.

서대문구맛집

호천식당

 

도로변에서 본 식당

안내간판

서대문구맛집

호천식당은 메밀막국수와 숯불불고기

전문식당으로

막국수를 손님이 주문하면 바로 뽑는 자가제면입니다.

 

호천식당 입구

 

 

식당내부에서 밖을 바라보니

아이들이 놀고 있었어요.

단독주택인데

1층을 식당으로 하고 있네요.

서대문구 건강음식점

호천식당

서대문구맛집

호천식당 메뉴표

100% 순메밀로

주문시 바로 뽑는 막국수로 유명합니다.

건강식이죠

 

 

소불고기전골 불판이 들어 왔어요

 

 

당면과 버섯 ,당근,고추 등 각종 야채로

푸짐합니다.

소불고기전골 500g

2인분 양이에요

 

 

야채샐러드도 참 푸짐하게 나오네요

 

 

 

소불고기전골

새해 첫날인데

소불고기전골로 정했어요.

첫날부터 기운 팍팍

ㅎㅎ

불위에서 익는 소불고기가

군침이 돌게 하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익은 소불고기

한입 입에 넣고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새해 첫날부터 먹는 소불고기전골

기분이 업되었어요.

호천식당의 소불고기전골

맘에 드네요.

당면과 당근 야채도 같이 먹어야죠

고기 좋아라해서 후딱 먹고

호천식당의 순도 100% 메밀막국수를 안 먹을 수 없죠.

바로 주문합니다

전 물,친구는 비빔으로요

 

 

메밀 100%라 건강식으로

드셔야 해요

일반 식당의 입맛에만

좋게 만든 막국수와는 차원이 다르죠.

건강이 대세입니다.

친구는 비빔막국수

새해 벽두부터

소불고기전골에 순메밀막국수 먹으니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서대문구 건강음식점

서대문구맛집

호천식당 좋네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