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말 여주목아박물관과 풍운원을 다녀 오면서

저녁 시간이 되어

들어간 이천돌솥밥

 

이천쌀밥집으로 유명한 맛집이라

풍운원에서 곧장 이천돌솥밥으로 갔어요.

 

나중에 검색해보니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은 외지인들은 물론

이천시민들이 인정하고 찾아오는 식당으로

여러 연령층의 연예인 단골집이더라구요.

물론 저도 만족했어요 ㅎㅎ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

 

 

알고 보니

경기도와 이천시 지정 착한가격 업소로

현재 푸짐하고 맛있는 11,000원 짜리 한정식은

이천에서 찾기가 힘들어요.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

 

 

 

 

 

메뉴표

우리가 주문한

특돌솥밥

기본 상차림

 

 

 

보쌈,게장,손두부,더덕,

코다리구이,조기조림,불고기가 나오는 메뉴에요

게장

낙지젓갈도 맛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된장절임고추

셀프 쌈채소코너

쌈은 셀프로 가져가셔야 해요.

 

모두 유기농 입니다.

상추,케일,적겨자채,청양고추가

준비되어 있어요

 

조기조림

맛있어요

코다리구이

보쌈

 

 

꽁치구이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

 

돌솥밥이 들어온

특돌솥밥의 완성

 

상추와 적겨자채에

 

조기조림도 올리고

불고기도 올리고

보쌈도 올리고

굴도 올려

제대로 된 쌈을 즐겨 봅니다.

불고기

이천돌솥밥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은

이천쌀로 밥을 해 윤기가 자르르 흘러요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의

계속되는 쌈의 향연 ㅋㅋ

된장찌개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

된장,쌈장은 직접 만들어요.

 

된장,고추장,매실액 등 장과 소스는 모두 직접 담그고

유기농 채소를 사용한데요.


그리고 된장,고추장은 소량으로 판매도 하구요.

 

같이 간 일행은

돌솥밥을 이렇게 물 안붓고

이렇게 누룽지로 먹어요 ㅎㅎ

밥도둑 게껍데기에 밥도 넣어 먹고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칼디카페

 

가게 바로 옆에

이천돌솥밥에서 같이 운영하는 칼디카페가 있는데,

돌솥밥 손님은 1천원 할인을 해주고
고퀄리티 원두를 사용해요.

칼디카페는

이천돌솥밥과 바로 붙어 있어요

칼디카페

내부

 

아담한 카페에요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키위주스와

자몽에이드

 

이천쌀로 만든 이천쌀밥집

이천돌솥밥

 

좋아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