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갯골축제 현장에 가던 날

점심에 들른 시흥시 물왕동 "쌈사랑"

쌈밥으로 유명한 물왕저수지맛집이었어요.

 

제육정식
간고등어정식
황태구이정식연잎오리찜
전복소불고기

 

메뉴인데

우리는 황태구이정식+연잎오리찜을 먹었어요.

 

자연주의 건강쌈

쌈사랑

 

물왕저수지 옆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113-3번지
031-401-6800

 

 

 

 

 

 

 

셀프로 각종 야채를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 코너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3층에는 커피를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메뉴표

 

우리는 황태구이정식+연잎오리찜

주문했어요

 

 

 

 

황태구이정식과 연잎오리찜이

준비된 4인상 차림

 

 

기본반찬들

 

 

 

 

간장에 절인 고추도 맛있어요.

아주 맵지도 않고.....

 

잡채

 

 

 

 

쌈된장

우렁이와 된장

 

된장찌개

 

 

 

채소

 

쌈에는 채소가 좋아야죠.

쌈사랑은 직접 재배한 건강채소로

손님상에 올려요 

 

 

주방에서 막 나온

연잎오리찜

 

 

 

 

연잎오리찜

 

 

테이블위에서도

식지 않도록

불이 준비되어 나와요

 

 

황태구이

 

살이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맛있더라구요.

 

 

연잎오리찜

 

버섯류와 양파,피망,오리

비주얼이 끝내줘요.

 

 

 

돌솦밥

 

 

영양돌솦밥

 

 

 

 

공기에 퍼주시네요

 

 

상추에 오리를 싸먹어 봅니다.

 

영양과 맛을 겸한

맛난 점심이네요.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113-3번지
031-401-6800

 

쌈사랑

물왕정수지 맛집

인정합니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