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가수 놉케이(Nop.k) 새 싱글 'Queen cobra'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공개!

 

힙합가수 놉케이(Nop.k)가 새 싱글 앨범인 'Queen cobr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자정 놉케이(Nop.k)의 공식 유투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8gw8VAtxciAUzDJXcSeqIQ 을 통해 공개된 'Queen cobra'의 뮤직비디오에는 맥심걸로 잘 알려진 '박무비, 김소희, 이지나' 등 섹시한 여성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놉케이(Nop.k)의 새 싱글 앨범 'Queen cobra'는 중독성 있는 클럽 음악으로 클럽 안을 가득 메운체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을 흐느적거리는 뱀들에 비유한 노래로 묵직한 808 베이스, 세련된 사운드에 발칸비트박스의 트럼펫 소리를 샘플링하여 월드뮤직장르의 재미와 함께 중동아시아의 독특한 악기와 요소들을 가미하여 클럽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 표현한 곡이다.


이와 함께 놉케이(Nop.k)의 싱글 앨범 ‘Queen cobra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 빈지노 등 많은 앨범 타이틀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힙합씬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던밀스가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씨스타의 히트곡 '나혼자'의 작곡가 ‘똘아이박’이 리믹스한 'Queen cobra remix 버전'에는 최근 불후의명곡에서 3번째 출연만에 우승을 차지하고 멋진 무대를 선보여 세간의 관심을 불어일으키고 있는 '세발까마귀'의 '이펙킴'이 피처링 참여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놉케이(Nop.k)의 새 싱글 앨범 'Queen cobra'는 21일 오후 6시 30분 방영되는 KBS 뮤직뱅크로 첫 공개무대를 가지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출처 - 놉케이 '퀸코브라 (Queen cobra)' 뮤직비디오 캡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무림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