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박건형, 중장년층에게 폭발적인 인기 누려!

 

연말/연시 모임 관객들 통해 입소문 가속도!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공동주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 NEW(대표 김우택), 제공/제작: NEW]의 주인공 박건형 공연에 대한 관객 반응이 뜨겁다. 특히 연말/연시 공연장에 몰렸던 관객들을 통해 입소문이 가속화 되고 있다.  

 

대사 전달력+감정 표현력+가창력 인정 받은 박건형!

매 공연마다 열연 펼치며 입소문 가속화!

 

 

 

올 연말 최고의 히트 뮤지컬 <디셈버>에서 지욱 역할을 맡은 박건형에 대한 관객 반응이 거세다. 열렬한 팬층을 갖고 있는 김준수가 공연의 보이는 인기를 좌지우지 하고 있다면, 박건형은 <디셈버>의 입소문에 후폭풍을 만들어내고 있다. 뮤지컬 10년 경력의 베테랑 배우 박건형은 매 공연마다 안정적 연기력과 열창을 펼쳐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박건형의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박건형의 대사 전달력은 국내 최고다.”, “박건형의 깊이 있는 연기 덕에 스토리에 푹 빠져서 봤다.”, “10년 경력이라 그런지 애드립이 완전 자연스럽다. 관람이 편안하다.”며 호평을 쏟고 있다. <디셈버> 박건형 공연은 소모임 관객들을 통해 입소문에 가속도가 붙었다. 30대부터 40-50대에 이르기까지 송년회, 신년회를 뮤지컬 공연으로 보내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디셈버> 관람층도 더욱 두터워 진 것. 이에 연말/연시에 캐스팅 일정이 몰려있었던 박건형 의 연기에 대한 입소문이 급속도로 퍼졌다. 이런 기세를 몰아 1 5일 이후 1 15일에 재개되는 <디셈버> 공연에서도 박건형 공연 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디셈버>의 관계자는 처음 캐스팅 단계부터 <디셈버>는 전 연령층을 타겟으로 한 뮤지컬이기 때문에 지욱 역할 캐스팅을 넓게 바라 보았다. 김준수와 박건형은 <모차르트>로 더블 캐스팅을 해 본 경험이 있는데다, 두 사람의 상반된 매력 덕분에 공연을 보는 재미가 다양하다고 판단된다.”며 의견을 전했다.

 

20여 년을 넘나드는 가슴 찬란한 러브스토리 <디셈버>는 티켓 예매 랭킹 1위 및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셈버> 12 1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했으며 1 5일까지 1차 공연을 가진 뒤 1 15일 공연을 재개한다.  

 


 

INFORMATION

 

작품명: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13 12 16 - 20141 29

출연: 박건형, 김준수, 오소연, 김예원, 박호산, 이창용, 이충주, 송영창, 조원희, 홍윤희, 임기홍, 김대종, 김슬기, 조연진 외

/ 연출: 장 진

음악감독: 강수진

편곡: 김중우

안무: 이경화

공동주최 : ()세종문화회관, NEW

제공/제작: NEW

-----------------------------------------------------------------------------------------

(사진 제공:NEW)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