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런던 국제 마임 페스티벌 전석 매진!

2017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최고 화제작!

 

2인조 라이브 밴드의 풍성한 선율과

역동적이며 섬세한 몸의 언어로 전하는 아름다운 삶의 여정!

 

피지컬 씨어터 <네이처 오브 포겟팅(The Nature of Forgetting)>

 

 

 

이미지 =  피지컬 씨어터 <네이처 오브 포겟팅(The Nature of Forgetting)> 메인포스터,

 우란문화재단 개관축제 포스터  이미지 제공: 연극열전, 우란문화재단

 

티켓 오픈 | 2019 1 22

아시아 초연으로 만나는 피지컬 씨어터의 정수

<네이처 오브 포겟팅(The Nature of Forgetting)>, 2 13 개막!

2017 런던 국제 마임 페스티벌에서 전석 매진을 록하고, 같은  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기념비적인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은 피지컬 씨어터 <네이처 오브 포겟팅(The Nature of Forgetting)(이하 네이처 오브 포겟팅)> 연극열전 주관, 우란문화재단 주최로, 오는 2 13일부터 우란2경에서  7번의 무대로 한국 관객과 만난다.

 

2017 에딘버러 최고의 화제작으로,  작품을 만든 “Theatre Re”에게 ‘황홀한 세상을 창조하는 이라는 찬사를 안긴 <네이처 오브 포겟팅> 2018년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 각지의 관객들에게 피지컬 씨어터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연극열전7>_ 번째 작품이자 우란문화재단 기획공연으로 올려지는 이번 공연은 연출  안무가이자 배우인 기욤 피지(Guillaume Pigé) 작곡가 알렉스 저드(Alex Judd) 비롯한 “Theatre Re” 배우들과 스태프가 내한하여, 아시아 초연 무대로 한국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국내 관객들에게는 다소 생소할  있는 피지컬 씨어터 신체적인 움직임을 통해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공연을 포괄적으로 칭하는 단어로 댄스와 마임, 움직임  몸의 언어를 활용한 퍼포먼스로 이야기를 만든다. 무언극, 마임, 댄스 씨어터 등이 대표적 세부 장르이며, 가장  특징은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는데 텍스트보다 공연자의 신체적 움직임이 주를 이룬다는 점이다.

 

역동적 움직임과 강렬한 라이브 연주가 선사하는 깊은 감동!

사라져가는 기억 저편, 가슴을 울리는 아름다운 삶의 여정

 

 극은 단순히 치매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다.

인간과 삶의 유약함에 대한 이야기이고,

기억이 사라진 순간에도 영원히 남을 ‘무언가 대한 이야기이다.

 작품을  단어로 표현하자면 영원함, 유약함, 그리고 인생이다.

가슴이 먹먹해지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이다.

- 연출가 Guillaume Pigé -

 

 

 

 

치매로 기억이 얽혀버리고  조차 점점 잃어가는  남자의 삶이, 2인조 라이브 밴드의 풍성한 선율 속에 역동적인 움직임과 섬세한 표현으로 유려하게 펼쳐지는 <네이처 오브 포겟팅> 사랑과 우정, 만남과 헤어짐, 삶과 죽음의 과정들 속에 ‘기억이 사라진 후에도 마지막까지 남게 되는 무언가 찾아가는 여정을 감동 깊게 펼쳐내며 인간과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황홀하다 표현되는  배우의 완벽한 호흡은 관객들을 주인공의 기억 속으로 인도하며, 피아노와 바이올린, 드럼과 퍼커션 등이 함께하는 2인조 라이브 밴드의 강렬한 음악은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피지컬 씨어터 <네이처 오브 포겟팅> 2 13일부터 2 18일까지, 우란2경에서 공연되며, 1 22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의 02-766-6007)

 

INFORMATION

 

 

공연명

피지컬 씨어터 <네이처 오브 포겟팅(The Nature of Forgetting)>

공연일시

2019. 2. 13() – 2. 18()

평일 8,  3/7,  4

공연장소

우란2 

(서울 성동구 연무장7 11 / 2호선 성수역 4번출구)

티켓가격

전석 35,000

관람시간

70

관람등급

13 이상 관람가

연출

Guillaume Pigé

작곡

Alex Judd

배우 & 연주자

Guillaume Pigé, Eyglo Thorgeirsdottir, Matthew Austin, Louise Wadsworth, David Jones, Henry Webster, Benjamin Adams

주최

우란문화재단

주관

연극열전

제작

Theatre Re

문의

02-766-6007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연극열전 www.thebestplay.co.kr

상기 공연 개요는 추후 변동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9년을 시작하는  번째 EDM 페스티벌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타이틀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STRIKE MUSIC FESTIVAL

일정

2019 4 27()~4 28()

장소

과천 서울랜드 (눈썰매장)

주최 / 주관

비이피씨탄젠트, 임파트 컴퍼니

티켓 예매

얼리버드 일일권 50,000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패키지 일일권 63,000

얼리버드 양일권 88,000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패키지 양일권 114,000

예매처

멜론 티켓 (ticket.melon.com)

문의

비이피씨탄젠트 070-5055-3852

공식홈페이지

http://www.bepc.co.kr

SN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rdstrikemusi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rdstrikemf

 

 

대한민국 EDM 페스티벌의  지평을 열다!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페데  그란(Fedde Le Grand)

오디오 트릭즈(Audiotricz),  인디비쥬얼스(Sick Individuals)

써드파티(Third Party), 코드 블랙(Code Black),
베이스 모듈레이터(Bass Modulators),

(Shaun), 준코코(Juncoco), 블로쏘(Blosso), 쏨보&인수(SSOMbo&insoo)  

 

대중. 마니아 모두 사로잡을 1 라인업 발표

 

2019년을 시작하는  번째 EDM 페스티벌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스트라이크] 스테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1 라인업이 발표되었다. 일반 대중과 EDM 마니아 모두를 사로잡겠다는 컨셉답게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을 작업한 디제이/프로듀서를 비롯하여 강렬한 비트를  몸으로 경험할  있는 하드스타일 장르의 디제이/프로듀서들까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팬들은 벌써 '스트라이크' 대한 기대치를 높여가고 있다.

 

4 27() '스트라이크' 라인업으로는 2006 히트 싱글 'Put Your Hands Up For Detroit’ 영국 차트 1위를 차지한 하우스 뮤직의 살아있는 전설 '페데  그란(Fedde Le Grand)'   헤드라이너 디제이/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외에 '아이코나 (Icona Pop)' 'I Love It' 리믹스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한 ' 인디비쥬얼스(Sick Individuals)', EDM 장르의 슈퍼스타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o) 함께 작업한 싱글 'Light' 세계적인 히트로 이름을 알린 영국 출신의 듀오 '써드 파티(Third Party)', 2018 '웨이  (Way Back Home)'으로  사랑을 받은 '(Shaun)', 대한민국 EDM (Scene) 이끌어가고 있는 '준코코(Juncoco)' 함께 발표되었다.  

 

EDM 마니아를 위한 하드스타일 장르의 디제이/프로듀서들로 구성된 4 28() 네덜란드 출신으로 데프콘 1, 클라이맥스  유럽의 유명 EDM 페스티벌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은 '오디오트릭즈(Audiotricz)', 하드스타일 장르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베이스 모듈레이터(Bass Modulators)', 서사적인 멜로디와 폭발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코드 블랙(Code Black)', 국내외 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로쏘(Blosso)', 국내 하드스타일 장르의 신성 '쏨보&인수(SSOMbo&insoo)' 이름을 올렸다.  

 

EDM 대한민국 페스티벌 (Scene) 이끌어 가면서 크고 작은 EDM 페스티벌들이 생겨나고 있다.  페스티벌들이 경쟁하듯 규모를 키워가는 상황에서 '스트라이크' 대중적인 멜로디와 사운드를 선보이는 디제이/프로듀서뿐만이 아니라 EDM 진수를 느낄  있는 마니아 중심의 라인업을 내세우며 어디서도   없는 탄탄한 구성의 페스티벌이   이다.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기획사 BEPC 관계자는 "처음으로 론칭하는 페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EDM 팬들 뿐만이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관심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며  기대를 충족시킬 2 라인업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현재 멜론 티켓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일권 50,000, 양일권 88,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서울랜드의 놀이 시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있는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티켓은 일일권 63,000, 양일권 11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ticket.melon.com / 문의 1899-004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방황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담

연극 <B 클래스>

3 8() 대학로 자유극장 삼연 개막!

 

 

(이미지: <B CLASS> 포스터 | 제공: 스탠바이컴퍼니)

 

방황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담 연극 <B 클래스> 3 8()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개막한다. 지난 2017 초연, 2018 재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연극 <B 클래스> 짧은 공연기간으로 아쉬움을 표했던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더욱 탄탄해진 구성과 섬세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연극 <B 클래스> 능력과 조건으로 냉정하게 A클래스와 B클래스를 나누어 수업하는 사립 봉선 예술학원의 B클래스 학생들이 졸업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불평등한 사회를 조명하는 동시에 경쟁을 부추기는 세상에서 상처받는 청춘들의 성장담을 담담하고 따뜻하게 그려냈다. 누군가는 자신의 꿈을 위해, 누군가는 마지 못해, 누군가는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가장 찬란해야  시절을 가장 잔인하게 보낸 그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잔잔한 울림과 공감을 전한다.

 

<B 클래스> 삼연에는 재연에 참여했던 이이림, 김대현, 조원석, 최문석, 박은석 배우를 비롯해 윤석현, 이지해, 임유, 오세미, 김민성, 강연정, 정다희, 오영윤, 손은호, 박현수  새로운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작년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삼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성별 반전의 새로운 페어가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성별 반전 페어의 공연은 배역명과 디테일한 몇가지 요소들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스토리라인으로 진행된다. 성별 반전 페어가 선보일 색다른 매력은 같은 작품을 다양한 시각으로 다채롭게 즐길  있는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것이다.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으며 돌아온 연극 <B 클래스> 3 8()부터~6 23()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 된다. 3 8()부터~3 17()까지는 프리뷰 공연 기간으로 40% 할인 혜택과 함께 예매자 전원에게 출연진의 프로필 인화 사진을 증정한다. 프리뷰 티켓 오픈은 2 1() 오후 2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에서 진행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B CLASS (B클래스)

공연장

대학로 자유극장

공연기간

2019 3 8() ~ 2019 6 23()

공연시간

평일 8 |  3, 7 |  2, 6 |  

티켓금액

전석 50,000

관람연령

 13세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프로듀서

최민우

극본

오인하

연출

오인하

작곡/음악감독

김여우리

출연

이이림 이지해 윤석현 김대현 임유 오세미 박은석 김민성 

강연정 조원석 정다희 오영윤 손은호 박현수 최문석

러닝타임

100

 

시놉시스

일본에 본사를  봉선그룹에서 운영하는 예술 학원.

오직 능력과 조건 만으로 A Class B Class 나뉘는 무한 경쟁의 산실.

'특권' 가진 학생만이 다닐  있는 사립 봉선 예술학원.

 안에, 조금은  특별하고  빛나는, 추락해버린 천재들이 있다.

작곡전공 윤태진/김택상, 보컬전공 이윤희/이수현,

피아노전공 김율/이환, 현대무용전공 아사노 카에데/나카시마 치아키

누군가는 자신의 꿈을 위해, 누군가는 마지못해,

누군가는 천재로 키우고 싶은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가장 찬란한 시절을 가장 잔인한 곳에서 보낸다.

있는 그대로의 가치를 인정해주지 않는 세상의 잣대 속에서

A Class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한  명의 청춘들은 B Class 떨어지게 되고

살아남기 위해, 졸업을 위해 합동 공연 시험을 패스해야만 한다.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

제작

스탠바이컴퍼니

후원

몬스퍼

문의

스탠바이컴퍼니 02-765-114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역대급 흥행신화!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코미디 연극!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오는 3 개막 확정!

이순재 · 신구 · 권유리 · 채수빈 캐스팅

3 15 개막 @대학로 유니플렉스 1

 

 

:: 이미지=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티저포스터 | 제공=㈜파크컴퍼니 ::

 

 

오는 3 개막을 앞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이순재, 신구, 권유리, 채수빈  막강한 캐스팅 군단을 공개했다. 더불어 오는 1 31() 오후 2 인터파크에서 1 티켓 오픈 진행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까칠한 성격의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연극이다. 우리가 일생에서 마주하게 되는 상처와 두려움, 불안 그리고 기쁨을 현실적으로 담아냈으며,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을 통한 인물들의 성장 이야기는 한순간도 눈을   없게 만든다.

 

작품은 프랑스 극작가 이방 칼베락(Ivan Calbérac) 작품으로 2012 프랑스에서 초연되었으며 현재까지 앵콜  투어 공연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또한 2015 바리에르 재단 희곡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같은  동명 영화로도 제작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2017 초연되어 소극장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유료 객석 점유율 92% 기록, 3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이순재, 신구, 권유리, 채수빈부터 김대령, 조달환, 김은희, 유지수까지 최강 라인업을 장식하며 든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검증된 연기력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한 만큼 연기 베테랑과 젊은 피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최고의 캐스팅이 탄생한 .

 

 

 

:: 이미지=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출연 배우 (좌측부터_이순재,신구,권유리,채수빈) | 제공=㈜파크컴퍼니 ::

 

먼저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있지만, ‘콘스탄스 꿈을 응원하며 진솔한 멘토링을 아끼지 않는 앙리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대체불가 연기의 신으로 불리는 배우 이순재 범접할  없는 존재감과 연기 내공을 가진 국민 배우 신구 나눠 맡는다.  배우는 지난 2017 국내 초연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앵콜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며  작품에 강한 애정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에서 최고의 노장 배우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방황하고 있지만, ‘앙리 도움으로 꿈을 찾아가는 대학생 콘스탄스에는 드라마, 영화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도 탄탄한 입지를 쌓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권유리 연극무대로 데뷔해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20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채수빈 캐스팅됐다.  배우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방황하는 청춘들의 고민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이미지=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출연 배우 (좌측부터_김대령,조달환,김은희,유지수) | 제공=㈜파크컴퍼니 ::

 

 외에도 뛰어난 연기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무장된 배우들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앙리 아들로 아버지와의 오랜 갈등에 힘겨워하는 에는 배우 김대령 조달환 더블 캐스팅됐다. ‘ 아내이며, 특유의 발랄함과 독특한 매력을 가진 전형적인 프랑스 수다쟁이 아줌마 발레리 배우 김은희 유지수 나눠 맡는다.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오는 3 15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오는 1 31 오후 2시로 예정된 1 티켓 오픈에서는 3 15일부터 31일까지  21 공연이 오픈 되며, 2 7일까지 예매  25% 오픈기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봄,  세대 관객을 만족시킬 역대급 캐스팅에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문의) 파크컴퍼니 02-6925-0419

 

 

*) 별첨자료 –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1

공연기간

2019 3 15 () ~ 2019 5 12 ()

공연시간

,, 8 /  4 /  3, 7 /  2, 6 ( 공연없음)

티켓가격

R 66,000 / S 55,000 / A 40,000

관람연령

 12 이상

러닝타임

115

이방 칼베락 (Ivan Calbérac)

각색,연출

이해제

출연

이순재/신구, 권유리/채수빈, 김대령/조달환, 김은희/유지수

공연문의

02-6925-0419

제작

파크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