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에서 즐기는 동계스포츠! 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 대축제

음악회부터 전시, 패션, 체험행사까지

다양하게 즐기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연명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1주년 기념 대축제  하나된 열정, 평화와 번영으로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이디어랩

일시

2019 2 9()  전시 1 / 패션문화행사 5 / 평화음악회 7 

장소

SK핸드볼경기장(올림픽펜싱경기장) /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

가격

전시, 패션문화행사 : 무료 / 평화음악회 : 전석 5,000 

예매

인터파크 티켓(1544-1555)

 

 

 

 

 

전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1주년 기념일인 2019 2 9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 1주년 기념 대축제>(이하 평창1주년대축제) 열린다. 이번 평창1주년대축제는 평화음악회, 패션문화행사, 특별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의 뜨거웠던 순간을 재현한다.

 

2 9 행사 당일, SK핸드볼경기장은  가족이 함께 동계스포츠를 체험할  있는 체험존으로 변신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당시 영미 신드롬으로  화제를 모았던 컬링을 체험할  있는 초대형사이즈의 컬링장이 SK핸드볼경기장 외부에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수호랑 반다비, 시상대와 컬링스톤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설치되어 다시   평창동계올림픽의 여운을 느낄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야외뿐만 아니라 SK핸드볼경기장 로비에서도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스키점프, 알파인스키  동계스포츠를 실감나게 즐길  있는 VR존과 테이블컬링, 아이스하키 체험존  어른아이 구분 없이 모두가 즐길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체험행사가 열리는 SK핸드볼경기장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한 사전 과정부터 개막식, 경기 하이라이트, 남북 단일팀의 감격적인 순간과 폐막까지 올림픽 전반의 과정을 사진과 영상으로 구현한 특별전시가 개최된다. 또한 5시부터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 선보였던 의상을 비롯해 5개국 대표 디자이너  공모전을 통해 새롭게 제작된 의상을 선보이는 패션문화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평창1주년대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평화음악회는 오후 7시부터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동북아시아의 평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차세대 마에스트로 최수열의 지휘아래 한국, 중국, 일본의 유망주와 국내 프로 연주자들로 구성된 연합오케스트라가 음악회를 이끌 예정이다. 또한 한중일  나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무대에서 베토벤 3 협주곡을 연주한다. 이외에도 영화음악감독이자 작곡가 이지수가 이번 평화음악회를 위해 특별히 작곡한 신곡 평창의 겨울을 기억하다 선보이며, 포르테  콰트로(Forte Di Quattro), 월드비전 합창단이 함께하여 평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평화음악회 티켓은 전석 5,000원으로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 가능하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대한민국 음악시장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BEPC

그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타이틀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STRIKE MUSIC FESTIVAL

일정

2019 4 27()~4 28()

장소

과천 서울랜드 (눈썰매장)

주최 / 주관

비이피씨탄젠트, 임파트 컴퍼니

티켓 예매

블라인드 양일권 77,000

예매처

멜론 티켓 (ticket.melon.com)

문의

비이피씨탄젠트 070-5055-3852

공식홈페이지

http://www.bepc.co.kr

SN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rdstrikemusi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rdstrikemf

 

 

 

대중과 마니아, 함께 즐긴다!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EDM 새로운 메카 '서울랜드'  번째 공연으로 개최 발표!

 

대한민국 EDM 페스티벌 시장을 트렌디하게 선두하는 'BEPC'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이하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오는 4 27()부터 28()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EDM 페스티벌의 새로운 성지로 주목 받는 '서울랜드' 최근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비롯한 다양한 EDM 페스티벌의 개최지로 발표되면서 잠실 주경기장 이후 새로운 페스티벌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3년간 EDM 전성기라  만큼 이와 관련된 수많은 페스티벌들이 생겨나고 있다. 확실한 컨셉과 음악적 차별화를 이루어야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이런 환경 속에서 대중성과 EDM 마니아  모두를 잡겠다는 새로운 컨셉의 의도가 반영된 2019년형 페스티벌이다.

 

"아웃도어 EDM 페스티벌 & 하드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4 27()에는 대중들이 가장 편안하게 즐길  있는 라이브 위주의 EDM 페스티벌로서 국내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서울랜드' 놀이기구와 시설들을 적극 활용하여 아웃도어 페스티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세계적인 하드스타일 장르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하여 국내 최초의 아웃도어 하드스타일 EDM뮤직페스티벌로 펼쳐질 예정이다 하드스타일 장르특성상 화려한 특수효과와 연출로 관객들을 열광할  있을 무대가 마련된다.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 김은성 대표는 "BEPC 그간 선보였던 EDM 페스티벌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있도록 피크닉적인 요소까지 포함하여 어디서도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뮤직 페스티벌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1년중 가장 먼저 시작되는 아웃도어 페스티벌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EDM페스티벌을 처음 접하는 관객에게도 진입 장벽을 낮출 예정이다. 아울러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15 이상 관람 가능 페스티벌로 오는 1 17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블라인드티켓 양일권을 77,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ticket.melon.com / 문의 1899-004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