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드워드 권 & 이연복

세계 정상급 셰프가 선보이는 고품격 디너쇼!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12/23, 12/24 양일간 진행 확정!

 

홍경민-손준호-솔리스츠-인치엘로 등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즐길 기회!

 

 

 

:: 사진 =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도유리하우스 ::

 

고품격 요리와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하는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2018 12 23(), 24() 양일간 서울시 한남동 소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셰프인 에드워드 권과 이연복이 만났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먼저 12 23()에는 이연복 셰프가 관객들과 만난다. 이연복은 서울과 부산 힐튼 호텔 아난티코브의 목란을 전두 지휘하는 오너 셰프이자 tvN <현지에서 먹힐까>, JTBC <냉장고를 부탁해>등 방송을 통해 한국식 중화요리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중식의 대가이다.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중식의 대중화를 이끈 이연복 셰프는 2018년 첫 발을 내딛는 <···>을 위해 멘보샤, 공보기정, 해삼전복 등 7가지의 고급 중식 요리를 세심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연복 셰프의 명품 중식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뷔페 메뉴가 더해져 크리스마스 만찬을 선사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한껏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12 24()은 에드워드 권 셰프가 참여한다. 에드워드 권은 국내에 처음 셰프라는 타이틀을 마련하고 그 선구적 자리에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왔다.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4’와 모던 한식 레스토랑 엘리먼츠의 오너 셰프이며 프랑스 관광청 주관의 라 리스트 4년 연속 세계 Top 1000 레스토랑 리스트에 24’의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한 두 레스토랑 모두 미슐랭 가이드 2019에 이름을 올려 한국인 셰프 최초로 프렌치 요리와 한식 요리를 모두 인정받았다.

 

에드워드 권은 이번 <···>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맛과 멋을 담아 낼 예정이다. 에드워드 권 스타일의 텐더로인 스테이크와 바닷가재가 메인 메뉴이며, 샐러드, 트러플 수프, 디저트 등 5가지 정찬을 마련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은 홍경민&코리아주니어빅밴드, 손준호, 인치엘로, 솔리스츠, 킹오브 커넥션 등과 함께 고품격 공연을 선사한다. 12 23() <흔들린 우정>, <내 남은 사랑을 위해>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홍경민과 뛰어난 연주, 화려한 퍼포먼스로 성남시 최연소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가 만나 이색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2 24()은 뮤지컬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풍부한 성량과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준호가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와 국내 최초 프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의 감미로운 무대, 대한민국의 대표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 12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함께 한다.

 

품격 있는 요리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2018 12 23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문의 02-2135-303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전통음악, 영화관에서 만나다!

<문화공간 음악회 in 메가박스>

핫플레이스를 찾는 국악 : 현대적 공간과 전통음악의 이색 만남

라이브 공연과 베스트셀러 동화를 영화관에서 만나다!

메가박스 영통점, 고양스타필드점, 코엑스점, 오직 단 3회 한정 공연!!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손혜리)은 전통으로 공간의 새로운 감각을 깨우는 문화공간 음악회를 문화비축기지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메가박스에서 선보이는 가운데 문화비축기지에 이어 그 두 번째 공연을 메가박스에서 갖는다.

 

전통음악공연을 영화관에서? 단 세 번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고궁에서 우리음악듣기>에서 <The Art Spot 시리즈>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선보인 문화공간 음악회는 전통음악공연을 해본 적 없는 핫한 공간을 찾아 공간과 어울리는 음악회를 구성하는 장소맞춤형 공연이다. 올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성장동화와 전통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동화음악회를 개최한다. 동화음악회는 지난 8년동안 덕수궁과 국회 등에서 10만명 이상이 관람하며 연일 매진사례로 성황리에 공연되었다. 올해는 메가박스 영통점과 고양스타필드점, 코엑스점에서 1110() 오후 1, 1116() 오후 7, 1117() 오후 12시에 관객들을 찾아간다. 동화음악회를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단 세 번의 기회이다.

 

동화 <또 잘못 뽑은 반장>, 진정한 리더의 모습과 자질을 유쾌하게 알려 주는 생활 동화!

동화 <또 잘못 뽑은 반장>2009년 출간된 <잘못 뽑은 반장>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아이들의 눈으로 바라본 진정한 리더에 대해 말하는 국내창작동화이다. 이번에는 '어쩌다' 반장으로 뽑힌 소심한 소녀 공수린의 이야기를 다뤘다. 존재감 제로, 자기주장 제로, 자신감 제로인 공수린이 반장으로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렸으며, 더불어 진정한 리더에 대해 아이들 스스로 생각해 보게 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재미와 감동을 주는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성 충전 음악회이다.

 

동화를 우리 전통악기로 표현한 창작음악!

동화음악회는 동화 속 주인공 공수린과 마가희의 마음을 우리 악기로 표현한 창작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음악감독 최덕렬이 동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작곡한 창작음악을 가야금과 피리, 해금, 아쟁 등의 국악기로 표현했다. 공수린의 무거운 마음, 익살스러운 표정, 밝고 신나는 기분 등이 어떻게 표현되었는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The Art Spot 시리즈 <문화공간 음악회 in 메가박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홈페이지(www.kotpa.org) 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성인 1만원, 어린이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사진제공:PRM)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수도권 유일 어린이 전용극장

아이들극장이 선보이는 명품 아동극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

쏟아지는 호평 속 27() 성료!

뜨거운 모성애를 그리며 감동 이끌어냈다!

성원에 힘입어 지방 공연 확정!

 

광주 공연ㅣ2018 11 3() 광주 남한산성 아트홀

 

대구 공연ㅣ2018 11 10() 대구 어울아트센터

 

광명 공연ㅣ2018 11 17() 광명시민회관

 

 

 

 

 

:: 사진 =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공연 사진 | 제공= 종로문화재단 ::

 

수도권 유일 어린이, 청소년 전용 극장인 아이들 극장에서 선보이는 명품 공연,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지난 27()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 속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11월 경기도 광주, 광명 및 대구에서 순회 공연이 개최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또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0 19()부터 10 27()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공연된 연극<엄마 이야기>는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명작동화어머니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이다. 아이를 되찾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주는 강한 모정과 죽음의 섭리를 통해 사랑과 죽음의 의미를 고찰하게 하고 원작이 가진 탄탄한 이야기의 힘과 특유의 상상력을 무대 위에서 감상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기존의 아동극과는 다른 차원의 절제된 무대와 섬세한 오브제 그리고 몽환이면서도 몰입감 높은 음악을 선사하며 성인극 이상의 작품을 구현해냈다. 이에 아이와 함께 작품을 관람한 부모 관객들은 한번 더 사랑한다고 말하고 웃으면서 한번 더 안아줄 수 있는 그런 엄마의 모습을 갖도록 노력해야겠다.”, “아이들에 대한 엄마의 사랑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아이와 함께 보는 것도 좋았지만 친정엄마와 함께 보아도 좋을 공연등의 호평을 남겼다.

 

 

:: 사진 =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공연 사진 | 제공 = 종로문화재단 ::

 

관객을 극에 빠져들게 만든 배우들의 명연기도 화제이다.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연극 무대를 이끌어온 박정자 배우는 '죽음'역을 연기하며, 공포와 따스함 사이를 절묘하게 오가는 모습으로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 주었다. '엄마'역의 전현아 배우는 아들을 되찾기 위해 자신의 가진 모든 것을 내어주는 모습을 가슴 저리게 보여 주며 공감을 자아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아들 '태오'역의 박주업 배우는 엄마를 떠나 죽음으로 향하는 아이의 두렵고 불안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 내며 관객들의 눈시울을 자극했으며, ‘문지기역의 이승열, '괴물물고기'역의 민경은, 문지기가 키우는 짐승하카탁역의 임연명 배우는 각 캐릭터와 어우러지는 움직임이 돋보여 호평을 받았다.

 

아이들극장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이야기> 공연 기간 내내 어린이 관객의 눈 높이에 맞는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공연장 로비를 갤러리로 활용하여, 그림책어머니 이야기원화를 전시할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의 메인 테마를 표현한 대형 오브제를 전시하고 무료 도슨트를 제공하며 공연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도왔다. 또한 공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배우와 연극강사가 함께하는 관객 참여 워크숍시간을 마련하고, ‘편지 쓰기시간을 통해 아이와 엄마가 더욱 가까이 교감할 수 있게 해 주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는 더욱 많은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해 주기 위해 오는 11월 순회 공연에 나선다. 11 3()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 아트홀(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891)’을 시작으로 11 10() 대구광역시 어울아트센터(대구 북구 구암로 47), 11 17() 경기도 광명시 광명시민회관(경기 광명시 시청로 20)까지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는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 2018년에 만날 마지막 기회이니 아직 관람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한편 안데르센 동화연극 엄마 이야기종로문화재단이 주최하였으며 지난 10 19()부터 10 27()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공연되었다.(문의 02-2088-429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임창정 콘서트 ‘IMCHANGJUNG’ 광주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전국투어 티켓오픈 순차적으로 실시!

독특한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 공개로 또 한번 화제!

 

 

 

2년만의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으로 라이브 황제의 귀환을 알렸던 임창정이,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하며 국민가수로서의 위엄을 떨쳤다.


10 25일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실시된 티켓 오픈에서 첫 지역인 광주 공연을 매진시키며, 전국 투어의 서막을 알린 것. 이로써, 발매와 동시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선 보였던 임창정은, 이제 라이브의 황제다운 완벽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라이브 콘서트 당시 매진은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창정표 콘서트는, 금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2년만에 콘서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임창정은, 금번 티켓오픈에 맞춰 기자회견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깜짝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중대 발표를 알렸던 바, 티저 영상에 이어 독특한 기자회견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금번 티켓 오픈에 이어 오는 10 29일 오후 6시에는 인천,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대전 공연의 티켓 오픈이 진행 된다. 또한, 11 2일 오후 6시에 서울, 8시에는 대구 공연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