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배우 마이클리!

 

5비디오스타서 브레인 괴물로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마이클리, 5비디오스타서 폭발적인 가창력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마이클리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클리가 오는 5일 오후 830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배우 마이클리, 한지상 외 가수 정엽, 안무가 김설진이 출연하며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자랑하는 몬스터 특집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한다.

 

 

의사가 되기 위해 스탠포드 대학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배우 마이클리는 이번 비디오스타에서 브레인 괴물로 출연해 차원이 다른 두뇌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에서 뮤지컬 배역을 따내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니던 초창기 시절부터 최근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한층 더한다.

 

또한 마이클리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로 대중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대성당의 시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극 중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극 중 화자이자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마이클리는 젠틀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마이클리 배우의 더욱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마이클리가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오는 5일 오후 8 30MBC every1에서 방송되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1 페미니즘 연극제 6월 20일 개막!

 

기간 : 2018 6 20() ~ 7 29()

장소 : 미아리고개예술극장, 달빛극장, 드림시어터,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 대학로 일대(이동형)

예매 : 인터파크티켓

주최 : 페미씨어터

주관 : 플레이포라이프

제작 : 극단문 / 극단 불한당 / 극단애인 / 무아미아 / 여기는 당연히, 극장 / 우주마인드프로젝트 / 창작집단3355 / 페미니스트극작가모임 호랑이기운 / 프로덕션 IDA + 극단 기일게

 

* 텀블벅(크라우드펀딩) 진행결과 

모금기간 : 2018 2 1 - 2 28 (28일간)

모금성과 : 759명이 18,871,000 후원 

모금페이지 https://tumblbug.com/femitheatre

 

 

 

 

1. 기획의도

 

동시대 가장 핫한 키워드 ‘페미니즘

  2016-2017년을 가장 뜨겁게 달군 키워드는 “페미니즘이다. ‘강남역 여성 살해사건 계기로 그동안 차별받았던 여성들의 목소리가 쏟아져 나왔다. 이후에도 ‘넥슨 성우 교체 사건’, ‘단톡방 성희롱 사건 이어지며 여성들의 분노는 계속됐다. 이러한 흐름은 페미니즘 도서 열풍을 불러왔으며, 여성들이 그동안 당했던 차별과 폭력에 대한 경험을 고발하는 미투운동으로 이어졌다.

 

연극계에 페미니즘이란?

  아주 오래전부터 연극계에는 남성중심 서사에 대한 문제제기(연극에서 폭력적으로 소비되는 여성 캐릭터에 대한 문제제기), 연극계  젠더 역할에 대한 문제제기, 페미니즘 연극의 부활에 대한 지지와 응원이 있어왔다. 미투운동 이후 연극계  위계문제, 성폭력 문제에 대한 논의가 더욱 확산되었다. 연극계의 의식이 성장하고 있고 젠더 이슈  아니라 페미니즘 이슈에 대한 의식의 차원이 많이 고양되었으나 페미니즘 연극들의 성과는 눈에  띄지 않는다. 2018년에는 연극계에 ‘페미니즘이라는 커다란 발자국을 세기고자 한다. <페미니즘 연극제>  첫발이  것이다.

 

연극의 중심에서 페미니즘을 외치다

지난  년간, 비록 숫자가 많지는 않지만 페미니즘 연극이 꾸준히 제작되고 있었다.  작품들을 제작하고  지켜보면서, 연극계 내부의 성평등에 관한 희망이 생겼다. 그렇지만 페미니즘 연극의 흐름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없다. 2004년엔 2-30 젊은 연극인들이 젠더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했었고, 2009년엔 오프대학로페스티벌에서 페미니즘을 주제로 공연했지만 모두 단발성 행사에 그치고 말았다. 당시의 고민들은  지금까지 이어지지 못했을까? 다시 돋아난 페미니즘 연극의 싹을 지키기 위해, 나무가 되고 숲이  때까지 키워나가기 위해 ‘페미니즘 연극제 시작한다. 성평등이 너무나 당연해져 페미니즘이 필요 없을  까지, ‘페미니즘 구시대의 유물이 되는   까지 페미니즘을 외칠 것이다.  

 

 

2. 공연일정 (공연장소  공연 시작일 )

공연장

공연팀

공연명

공연일정

미아리고개

에술극장

페미니스트극작가 모임

호랑이기운

이번 생에 

페미니스트는 글렀어

06/20 - 06/24

여기는 당연히, 극장

미아리고개예술극장

06/28 - 07/01

달빛극장

극단 애인

조건만남 / 기억이란 사랑보다

06/21 - 07/01

극단 

시골여자

07/06 - 07/15

창작집단 3355

이방연애

07/19 - 07/29

드림시어터

프로덕션 IDA + 극단 기일게

환희, 물집, 화상

07/11 - 07/15

극단 불한당

노라이즘

07/19 - 07/29

대학로일대

(이동형)

무아미아

무례한 미아의 이동좌담회

06/21 - 06/24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

우주마인드프로젝트

아담스 미스 (Adam's Miss)

07/24 - 07/2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프랑켄슈타인한지상!

3옥타브 넘나드는 성대 괴물로 비디오스타출연!

의외의 예능감으로 하드캐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한지상! ‘비디오스타출연! 남다른 입담으로 활약 예고!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의 배우 한지상이 비디오스타에 전격 출연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연출 왕용범, 제작 ㈜뉴컨텐츠컴퍼니)의 배우 한지상이 오는 5일 오후 830분에 방송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5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몬스터 특집에서 3옥타브를 넘나드는 성대 괴물로 출연한 한지상은 비디오스타에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입담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으며, 초고난도의 넘버로 익히 알려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넘버를 완벽 소화해 MC는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금까지 무대 위에서 보였던 진중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재치 있는 모습으로 녹화의 임한 것으로 알려져 의외의 예능감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강한 소신을 가진 군인으로 전장에서 빅터를 만난 후 그의 연구에 매료되어 조력자로 나서는 앙리 뒤프레역과 빅터의 피조물인 괴물역을 맡은 한지상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배우다.

한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