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발전소301 창단 10주년 기념 공연  번째 작품

 

최고의 캐스팅과 함께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으로 돌아온 연극 <만리향>

 

초연 그대로의 감동과 4  만리향이 걸어온 발자취를 동시에 느낄  있는 공연 기대

 

 

 

2014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의 초연 당시 35 서울연극제에서 대상, 연출상, 희곡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연극 <만리향> 처음의  무대로 4 만에 돌아온다. 극발전소301 창단 10주년을 맞아 이어지고 있는 2018 10주년 기념 공연 라인업에 연극 <분홍나비 프로젝트> 이어 연극 <만리향>  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현재 대학로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정범철 대표가 이끌고 있는 ‘극발전소301’ 창단 이래 다양한 형태와 주제의 참신하고 젊은 창작극들을 만들어오며 주목 받고 있는 극단이다.

 

연극 <만리향> 때론 삶의 이유가 되고 살아갈 힘을 주기도 하지만, 그만큼 소중하기에  깊은 상처를 주기도 하는 ‘가족 이야기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중국집을 운영하는  소시민 가족을 통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가족의 의미에 대하여 질문을 던진다.

 

‘10주년 기념 공연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만리향> 역사가 시작된 무대로 돌아오는 만큼 캐스팅 또한 화려하다.  서울연극제 4관왕에 빛나는 1호점 배우들이 그대로 다시 뭉친 초연팀과 그동안 <만리향> 거쳐갔던 2, 3, 4호점 배우들에 뉴페이스까지 합류한 연합팀이 1주일씩 무대를 책임지며 각기 다른 매력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머니 역에는 김효숙과 김곽경희가 참여한다. 뮤지컬 <빨래> ‘주인 할매 친숙한 김효숙은 <에쿠우스>, <에덴미용실>  다양한 연극에도 출연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곽경희는 연극 <환도열차> ‘지순모’, <돌아온다> ‘욕쟁이 할머니 같이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첫째 역은 성노진과 박완규가 맡았다. 연극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모든 군인은 불쌍하다>, <차이 아메리카>  묵직한 작품들로 신뢰를 쌓아온 성노진과 2010 3 연극 신인상을 휩쓸고 2016년에는 연극 <괴벨스 극장>, <국물있사옵니다> 등에서 캐릭터에 대한 깊은 몰입도를 보여주며 ‘동아연극상 연기상 ‘하얀수건상 수상하는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박완규는 단연 믿고   있는 배우들로 손꼽힌다.

 

연극 <만리향>으로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이교엽도 둘째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연극 <형제의 >, <고양이라서 괜찮아> 등에서도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고척총잡이 ‘준돌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김경남이 둘째 역에 더블캐스팅 됐다. 방송중인 MBC <이리와 안아줘> 주역으로 범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경남은 극발전소301 단원으로 꾸준히 연극 무대에 서며 기본기를 닦은 준비된 배우다. 이번 <만리향> 무대를 통해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셋째 역에는 백선우와 최은경이 열연한다. 극발전소301 창단멤버인 백선우는 창단 작품인 2008 연극 <버스가 온다>부터 연극 <행복>, 최근 <분홍나비 프로젝트까지> 안정된 연기력과 내공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역시 극발전소301 단원이며 연극 <그날이  텐데>, <동화동경> 등에 출연했던 최은경은 끊임 없이 자신을 갈고 닦는 노력과 활동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다.

 

아내 역으로는 연극 <호스피스>, <이혈> 김지은과 연극 <말뫼의 눈물>, <선을 넘는 자들> 박성연이 출연한다. 김지은은 <만리향> 초연부터   시즌도 빠짐없이 참여하며 원조 ‘아내 자리를 지켜왔고, 박성연은 3호점의 아내로 참여하여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있다.

 

역시 오랜 세월 <만리향> 역사와 함께 , 연극 <돌아온다> 문학연과 연극 <경복궁에서 만난 빨간 여자> 송영주가 유숙 역으로 합류하며, 이성순, 명인호, 김재형, 전은정, 이소라가 악사 역을 맡아 든든하게 무대를 지킨다.

 

세월의 흐름 앞에 버티는 것만이 최선이었던  가족을 통해  시대, 가족의 의미를 묻는 연극 <만리향> 2018 5 30일부터 6 10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되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전석 40,000. (공연문의 : 아트리버 02-6498-040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케이윌, 차지연, 최재림

두시탈출 컬투쇼출연! 믿고 듣는 라이브 선보여 화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케이윌-차지연-최재림 두시탈출 컬투쇼출연! 귀호강 선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케이윌, 차지연, 최재림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의 주역 케이윌, 차지연, 최재림이 26일 오후 2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넘버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극 중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음유시인 그랭구와르역을 맡은 최재림은 수려한 입담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10주년이라 캐스팅에 힘을 많이 줬다.” 라고 소개하며 좌중을 압도하는 명불허전의 가창력으로대성당의 시대를 라이브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순정적인 아름다운 사랑을 하는 콰지모도역을 맡은 케이윌은 난 이 작품밖에 안 해봤다.이 작품으로 데뷔하고 또 하게 됐다. 신인상도 받은 작품이다.” 라며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를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여 청취자들을 사로 잡았다.

순수한 영혼을 지닌 매혹적인 집시여인 에스메랄다역을 맡은 차지연은 “10년 전에 오디션을 봤는데 떨어졌다. 더 늙기 전에 빨리 치고 빠져야 한다. 저의 에스메랄다를 보고 싶으면 꼭 와달라.” 라고 재치 넘치는 말솜씨를 선보였으며 압도적인 보이스로 살리라보헤미안을 불러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지연은 댄서들이 다 날아다니셔서 댄서 밖에 안 보인다.” 라고 말해 케이윌이 댄서들이 너무 화려해 각자가 살아남기 위해 발악한다라며 덧붙였다. 이에 최재림도 동의하며 연습실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6일 방송된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완벽한 라이브와 청취자를 사로잡은 배우 케이윌, 차지연, 최재림이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월트디즈니 겨울왕국이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 전시회!

<안녕! 겨울왕국>특별전

5 25() 얼리버드 티켓 오픈!

 

-월트디즈니 컴퍼니 겨울왕국이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특별전

 오는 6 30()부터 11 18()까지 고양시 겨울왕국 특설돔에서 개최 확정!

 

-5 25()부터 G마켓 통해 입장권 할인 한정 판매 이벤트 및 다채로운 사전 홍보 진행

 

 

:: 사진 =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STP라이프 ::

 

 

오는 6 30()부터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정식 라이선스 테마 전시 <안녕! 겨울왕국>특별전이 약 1,200 (3960) 규모의 초대형 '겨울왕국 특설돔(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 원마운트 옆)'에서 진행된다. '겨울왕국' 2013년 개봉 이래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관람하고, OST '렛잇고(Let it go)' 돌풍을 일으켰으며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 최초로 1,0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작품이다.

 

이번 전시는 엘사와 안나, 올라프 등 모든 영화 속 캐릭터를 실사이즈로 전시하고, 아렌델 왕국과 마을, 얼음계단, 트롤 빌리지 등 영화의 주요 장면들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또한 음향과 조명, 미디어 아트 등을 접목시킨 인터랙티브 아트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작품, 겨울왕국 코스튬, 실내 아이스링크, 올라프 인형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AR(증강현실) 체험 서비스가 어우러져 기존 한국에서 경험하지 못한 국내 최초의 초대형 글로벌 전시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제작사 STP라이프는 “‘한 여름 속 겨울왕국 이벤트기간(7, 8)동안 야간개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기상청에서 예년보다 더 더울 것이라 예측하는 올 여름, 여름방학 혹은 휴가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실속 있고 시원한 피서여행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더불어 <안녕! 겨울왕국>특별전은 오늘(25)부터 G마켓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입장권 할인 판매가 시작된다. 그리고 62()부터 63()까지 2일간 파주 첼시 아울렛에 마련될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홍보관에서 겨울왕국캐릭터 메이크업 이벤트, 15cm 올라프 인형 증정 이벤트(1 100명 한정) 등 다양한 사전 홍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안녕! 겨울왕국>특별전에 관한 정보 확인 및 예매는 G마켓에서 <안녕! 겨울왕국> 키워드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3913 스파로 고객센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

윤형렬-유지-마이클리-정동하-최민철-최수형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전격 출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전격 출연! 한국 최정상 뮤지컬 배우 총출동!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배우 윤형렬, 유지, 마이클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25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전격 출연한다.

 

SBS funE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SBS funE,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팀은 더스테이지 빅플레저사상 최초로 뮤지컬 단일 팀으로 출연해 관객의 귀와 눈을 사로잡을 강렬하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5일 진행되는 더스테이 빅플레저-노트르담 드 파리편은 V라이브 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국내 최정상으로 불리는 뮤지컬 배우들의 무대를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68일 개막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방송은 SBS funE 6 1일 밤 12, SBS MTV 6 6일 밤 10 30, SBS UHD 6 11일 밤 11시에 만날 수 있으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