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과 운명의 대서사의 시작, 개막 D-2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연습실 스케치 공개

주조연 배우들의 유쾌하고 생생한 리허설 사진 대방출

브래드 리틀 연출 “배우들의 감정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박영석 프로듀서 “좋은 작품 선사할 ”, 기대감 UP

2018. 5. 18 샤롯데씨어터 개막

 

 

::: 이미지: (왼쪽부터 상단부터)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왼쪽 하단부터)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제공=㈜쇼미디어그룹 :::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프로듀서 박영석) 개막을 이틀 앞두고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허설 사진들에는 비장한 각오로 마지막 박차를 가하며 연습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개막을 코앞에 두고 배우들은 실제 공연을 하는듯 생생한 호흡으로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리허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대표하는 장면인 ‘바비큐 파티장면과 ‘자선 무도회장면에서 주연배우들과 앙상블 배우들의 활기 넘치는 군무와 유쾌한 선율이 이어졌다. 시대배경인 남북전쟁 장면에서는 용맹한 군인들의 강렬하고 압도적인 군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치열한 생존과 사랑의 이야기는 배우들의 열연과 서정적인 음악을 만나 보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하며 리허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연출을 맡은 브래드 리틀은 “작품이 가진 매력들을 발산하기 위해 배우들이 연기, 안무, 음악적으로 감정을 최대치를 끌어낼  있도록 하고 있다 말했고, 박영석 프로듀서는 “좋은 원작에 배우와 스태프들의 열정과 연습이 합쳐서 좋은 작품을 선사할 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 이미지: (왼쪽부터 상단부터)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왼쪽 하단부터)오진영, 최우리, 이하린제공=㈜쇼미디어그룹 :::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오는 5 18일부터 7 29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올라간다. 주인공 스칼렛과 레트의 황혼 키스신을 비롯, 동명 영화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고전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한다.  작품은 앞서 2015 한국 초연 당시 4 만에 누적 관객 5만명을 기록했고 같은  재연은 10만명을 모았다. 소설 원작과 동명 영화에 대한 향수를 지닌 ·장년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넓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랑스러우면서도 강인한 여인 스칼렛 오하라 역에 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이성적이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지닌 레트 버틀러 역에 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 시대의 이상주의자 애슐리 윌크스 역에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이해심 많고 긍정적인 여인인 멜라니 해밀튼 역에 오진영, 최우리, 이하린이 연기한다. 이밖에 스칼렛의 유모 역에 최현선과 한유란, 노예장 역에 박유겸, 박상우, 정순원, 스칼렛의 아버지인 제럴드 오하라 역에 김장섭과 윤영석,  와틀링 역에 임진아, 아미, 이아름솔이 출연한다.

 

 

 

 

2018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18 5 18 () – 2018 7 29 ()

공연시간

·· 8 /  3, 8 / ·  공휴일 2, 7 ( )

5/23() 3 마티네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40,000 / R 12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제라르 프레스귀르빅( Gérard Presgurvic ) / 한국 연출 브래드 리틀(Brad Little) / 협력 연출 홍승희 /각색·한국어가사 김도윤 / 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음향디자인 강국현 / 영상디자인 송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김미경

출연진

스칼렛 오하라 (Scarlett O’Hara)|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레트 버틀러 (Rhett Butler)|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

애슐리 윌크스 (Ashley Wilkes)|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해밀튼 (Melanie Hamilton)오진영, 최우리, 이하린

유모 (Mammy)|최현선, 한유란  빅샘 (Big Sam)|박유겸, 박상우, 정순원

제럴드 오하라 (Gerald O’Hara)김장섭, 윤영석

 와틀링 (Belle Watling)|임진아, 아미, 이아름솔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5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샤롯데씨어터,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텔루스, 더뮤지컬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삼총사’, 5 1210주년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엄유민법하이터치회 열기 상상 이상

 

 

뮤지컬 삼총사’, 5 1210주년 이벤트, ‘엄유민법매진공약 성황리 이행!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측이 5 12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삼총사가 지난 12일 개막 10주년을 맞아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하이터치회를 성황리에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하이터치회는 작품과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일명 엄유민법이 지난 4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내건 10주년 기념 공약의 일환으로, 당일 낮 공연 매진 시 관객들과 하이터치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예고대로 지난 12일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하이터치회엄유민법과 하이터치를 하려는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관객 전원에게 엄유민법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까지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이어진 저녁 공연에서는 유료 관객 전체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포르토스의 보물 이벤트를 진행해 10년동안 변함없이 뮤지컬 삼총사를 사랑해준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개막 이후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의 뮤지컬 삼총사는 지난 4 9일 만원사례 인증샷을 공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개막 10주년을 맞는 12일 낮공연을 모두 매진 시키며 흥행 전설의 귀환을 입증했다.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10주년 기념인 만큼 초연 당시 흥행 돌풍을 견인한 배우 신성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다시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뮤지컬 삼총사 10년이 지나도 지치지 않는 배우들의 열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뮤지컬 삼총사 5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 4 공개

 

-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뮤지컬영화의 매력 담아내

-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오는 7 6~15 10일간 개최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1)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가 주최 주관하는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ungmuro International Musical Film Festival 2018, 이하 CHIMFF) 공식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며 영화제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뮤지컬과 영화를 대표하는 이미지(무대, 극장, 슬레이트) 배경으로 영화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제스처를 담아내고 있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뮤지컬영화의 매력을 표현함과 동시에 영화와 공연예술의 경계를 허문 CHIMFF 정체성을 강조했다.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2)

 

 

 

제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3)                                     3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공식 포스터(4) 

 

 

함께 공개된 포스터 3 역시 기발한 아이디어로 영화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도시의 밤하늘과 영화  주인공들의 실루엣이 어우러진 포스터(2) 도심 속에서 즐기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화려한 개막을 예고했으며, 캡슐 뽑기를 연상시키는 포스터(3) 다양한 뮤지컬영화를  자리에서 즐기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만의 특별한 장점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다른 영화제와 달리 신작에만 치중하지 않고 고전영화를 재조명하는 CHIMFF 정체성은 마지막 포스터(4) 통해 표현했다.

 

공식 포스터를 통해 주요 상영 작품들의 대표 이미지를 선공개한 CHIMFF 사무국은 “올해에도 뮤지컬영화에 대한 스펙트럼을 넓히는 참신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의 특별 섹션 ‘그들 각자의 뮤지컬(TO EACH HIS OWN MUSICAL)’ 통해 거장 감독들의 뮤지컬영화를 만나볼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한국영화의 상징인 ‘충무로 뮤지컬 전문극장인 충무아트센터의 ‘뮤지컬 결합된 새로운 영화축제다. 세계 각국의 뮤지컬영화와 공연실황 영상을 소개하고 필름과 라이브 공연을 융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영화와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융합 문화 축제의 새로운 대안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은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오는 7 6 개막을 앞두고 있다.

 

 밖에도 세계 각국의 뮤지컬과 공연예술 신작영화를 소개하는 ‘ (THE SHOW)’, 원작 영화와 뮤지컬영화를 모두 즐길  있는 ‘트윈 픽스(TWIN PICKS)’, 고전 뮤지컬영화의 복원과 재발견을 주제로  ‘클래식(CLASSICS)’, 코러스와 관객이 함께 노래하며 영화를 즐기는 ‘싱얼롱 CHIMFF(SING ALONG CHIMFF)’, 한국고전영화에 무대공연을 접목한 ‘충무로 리와인드(CHUNGMURO REWIND)’  8 섹션을 통해 35편의 작품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CHIMFF 사무국은 오는 5 29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올해 홍보대사와 상영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CONTACT

홈페이지 chimff.com

트위터 twitter.com/chimff

페이스북 facebook.com/chimff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himff

포스트 post.naver.com/chimff_here

 

(사진출처:CHIMF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대학로 체험전시 <인생나침반>

죽음을 체험할  있는 전시공간 공개

 

 

[인생나침반 입구모습]

 

체험전시 <인생나침반> 전시장 사진을 공개했다.

 

인생나침반은 일반적인 전시와 다르게 공간을 지나면서 전시를 관람하며 체험을   있는 체험전시관이다.

다양한 공간을 지나면서 실제 겪을  없는 죽음을 간접적으로 경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관객들도 처음 입장  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체험이 진행될수록 진지하게 몰입하게 되고, 실제로 관에 들어가면 현실감이 극대화 되어서, 과거의 나와 현재와  그리고 미래의 나가 교차되면서 일련의 기억들이 파노라마로 지나간다고 한다. 그래서 실제 관객들 중에 일부는 눈물을 흘리면서 나오시는 분들도 있었다는 후문이다.

 

5 31일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예약시간별 최대 8명의 한정인원만 체험이 가능하다. 월요일 휴관. .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전시체험 개요

운영기간: 2018 5 5 ~ 2018 5 31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오후 2 - 오후 7 / 매주 월요일 휴무
입장시간: 2, 230, 3, 330, 4, 430, 5, 530, 6, 630, 7

 11회차 / 회차당 최대 8명까지 입장가능

관람소요시간: 70 
관람연령 :  7세이상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공동주최 :컬처마인, 문화나눔연구소

주관 :컬처마인

후원 :티움교육

문의전화 :컬처마인 1566-5588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