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

작품 색채 오롯이 녹여낸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77색 시선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작품 색채 오롯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주역 7인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연출 왕용범, 제작 ㈜뉴컨텐츠컴퍼니) 측은 빅터 프랑켄슈타인앙리 뒤프레역을 맡은 배우 류정한, 전동석, 민우혁, 박은태, 한지상, 카이, 박민성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 중 빅터 프랑켄슈타인역의 배우 류정한, 전동석, 민우혁은 강렬한 명암 대비를 통해 자신의 연구에 확신을 가진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동시에, 냉철함이 묻어나는 카리스마로 의학, 철학, 과학에 능통한 천재 빅터 프랑켄슈타인캐릭터를 완성시켰다.

빅터의 가장 큰 조력자이자 강한 소신을 지닌 앙리 뒤프레역의 배우 박은태, 한지상, 카이, 박민성은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함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빅터에 대한 믿음, , 죽음에 대한 끊임 없는 고뇌와 복잡한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 눈길을 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캐릭터 포스터는 극의 중심이 되는 빅터의 실험실을 모티브로 하여 작품이 가진 묵직한 색채를 그대로 담아 디자인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포스터의 테두리를 따라 번져 있는 얼룩과 스크래치는 마치 빅터의 실험실에서 실험 용액에 부식되어 있는 오래된 사진을 연상키는 동시에, 날카로운 선단을 가진 무언가로 긁어 쓴 듯한 극 중 배역 이름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작품 특유의 색채와 설정을 녹여내 주목받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의 캐릭터 포스터는레옹등 국내외 유명 패션 매거진에서 활약하고 있는 랜덤비주얼 장원석 포토그래퍼와 구은영 포토그래퍼가 촬영했으며, 디자인 스튜디오 프로파간다가 초연, 재연에 이어 아트디렉팅을 맡았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로, 2014년 초연 당시 제 8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뮤지컬올해의 창작 뮤지컬에 동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71월 일본 현지 공연에서도 현지 언론과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이례적인 성과로 한국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지난 19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76.6%라는 경이로운 티켓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며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흥행 신화를 이끌어낸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 김대종 등을 필두로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해 관객의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스토리, 강렬한 선율의 음악과 완벽한 캐스팅 등 흥행 요소를 모두 갖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평가받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7 연속 예매율 1! 데이트 연극 1!

연극<옥탑방고양이>5월의 산타클로스!

 

 

 

 

2012년부터 올해로 7 연속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옥탑방고양이> 오는 5, 가정의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연극<옥탑방고양이> 오는 가정의  5월에는   동안 더욱 파격적이고 다양해진 증정  할인 이벤트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1()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당일 1250, 720 회차에 한하여 전석 1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날(5)에는 대학로 ‘월드 오브 보드게임보드게임 무료 이용권, 어버이날(8)에는 ‘제스파 어깨 안마기, 즈데이(14)에는 장미꽃과 ‘모아트립스틱, 15 스승의 날에는 ‘헬시그루홍삼세트 등을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에 들뜬 마음으로 방문하는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어컴퍼니는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하고 행복하게 관람하실  있는 공연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가족, 연인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받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SNS(www.instagram.com/roofthousecat/)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7 연속 연간 예매율 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창작 연극의 신화!

연극 <옥탑방고양이> 2010 초연 당시 전석 매진행렬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한국 연극계를 제패하였다. 이후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 돌파, 재관람 관객 2  돌파, 관객 평점 9.5,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연간 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7 연속 1 영예를 얻은 대한민국 대표 수작으로 관객에게 평가 받고있다.

 

창작연극 사상 최초로 역사적인 타이틀을 거머쥔 데에는 연극의 메카 대학로뿐만 아니라 신도림, 강남은 물론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제주도   44 지역의 지방 공연을 통해  많은 관객과 소통한 덕이 크다.  결과 최단기간 200만명 관객 돌파라는 엄청난 관객 수를 기록하며, 한국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으로 등극하였다. 2018년에도 연일 매진 행렬로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 개요

 

          연극 <옥탑방고양이>

공연일정        2010 4 6 ~ OPEN RUN

공연시간        평일 3 530 8

                주말 1150 2 415 630 830

 

공연장소         대학로 틴틴홀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97)

 

티켓가격         일반가 35,000

할인가격         근로자의  특별할인ㅣ12,000원ㅣ1250, 720 공연에 한함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김유리

              박은혜

              경민: 한종호, 이윤제, 최귀선, 박종경

정은: 박정윤, 김서연, 이시원, 김해리

뭉치: 강성락, 최인규, 임정균, 이주형

겨양: 박영아, 김지형, 안설아, 김채율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roofhouseca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roofthousecat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roofhousepat

Posted by 무림태풍
,

 

아이들극장이 선보이는 어린이날 추천 공연!

연휴에는 아이들과 대학로로 나들이 가자!

<위험한 실험실 B-123>

공연도 보고, 체험도 즐기고!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자!

 

 

:: 사진 = 미스터리추리연극<위험한 실험실 B-123> 공연 이미지

| 제공 = 종로문화재단::

 

봄이 완연해지는 5월은 5 1() 근로자의 날, 5 22() 석가탄신일 등 꿀 같은 휴일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 시즌에는 5 7() 대체공휴일이 더해지며 최대 3일간의 연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곳에서 가족 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거리 퍼레이드, 가족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연극 <위험한 실험실 B-123>은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 = 미스터리추리연극<위험한 실험실 B-123> 워크숍 이미지

| 제공 = 종로문화재단 ::

 

먼저 연극 <위험한 실험실 B-123> 5 5() ‘출연진과 함께 하는 연극놀이 워크숍’, ‘나만의 문어 만들기’, ‘공연 의상 입어보기등 공연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마련했다. 특히 연극놀이 워크숍같은 경우에는 어린이 관객들이 보고 들었던 노래, 그림자놀이, 바디 퍼커션을 배우고 스스로 해 볼 수 있다. 지난 워크숍에 참여했던 관객들 역시 색다른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아이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좋았다.” 등의 호평을 보낸 바 있다. 공연 기간 내 진행하는 워크숍은 5 5() 회차가 마지막이니, 아이들과 공연장을 방문하여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

 

더불어 연극 <위험한 실험실 B-123>은 어린이를 위한 미스터리 추리 연극으로 주인공들이 상상력과 추리력을 동원해 과학 실험실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용감하게 밝혀내는 모험을 그렸다. 배우들의 역동적인 움직임, 수준 높은 영상과 음악, 살아 움직이는 듯 한 퍼펫 등을 사용해 주인공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놀라운 추리력을 표현해 낸 것이 주목할 만 하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봐도 괜찮은 공연,”,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등의 평을 보냈다.

 

특히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영어와 한국어가 동시에 사용되는 이중 언어 창작극이다. 자연스러운 영어 대사를 활용하여 영어에 흥미가 있는 아이들과 영어가 낯선 아이들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유익함까지 선물 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5 5() 11시와 5 6() 11시공연 회차에는 공연 종료 이후 로비에서 출연진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마련한 본 이벤트는 눈 앞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아이들에게 보다 특별한 추억을 남기게 해 줄 것이다.

 

다양한 체험 행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오감만족 연극<위험한 실험실 B-123>은 오는 5 7()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공연되며 5 3(), 5 4()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2-2088-4290)

Posted by 무림태풍
,

 

명불허전! 관람객 평점 9.7 기록!

뮤지컬 <쿵짝>

한국 단편소설의 아름다움 전하며 폐막!

 

 

:: 사진 = 뮤지컬 <쿵짝> 공연 사진 | 제공 =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 속에 담겨 있는 우리 삶의 이야기를 그려낸 명작단편소설뮤지컬 <쿵짝>이 성공적으로 폐막 했다.

 

뮤지컬 <쿵짝>2016년 초연을 시작으로 세 시즌째 꾸준히 호평을 이어 가고 있는 창작 뮤지컬이다. 이번 시즌은 관람객 평점 9.7을 기록하며 공연 기간 내내 관객들로부터 소설 속 주인공들이 눈 앞에 나타난 것 같다.”, “온 가족이 다 같이 보면 좋을 공연이다.”, “다시 봐도 좋은 공연이다.” 등의 평을 이끌어 냈다.

 

뮤지컬 <쿵짝> 우리의 기억 속에서 잊혀져 가는 한국의 단편 소설 세 편 <사랑손님과 어머니>,< 동백꽃>, <운수 좋은 날>을 추억의 노래와 곁들여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사랑손님과 어머니> 속 주인공인 옥희를 화자로 내세워 1인칭 관찰자 시점, 1인칭 주인공 시점, 전지적 작가 시점 등 각각의 특징에 맞는 시점으로 무대를 펼쳐 보였다. 더불어 텍스트로만 접했던 우리의 고전 소설을 기발한 상상력을 통해 무대 위에서 펼쳐내며 잊혀져 가는 고전을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는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여의도 벚꽃축제 현장을 찾아 현장 게릴라 공연, 시민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이목을 끌었다. 또한 봄 맞이 40%할인’, ‘가족 나들이 지원 50% 할인관객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뮤지컬 <쿵짝> 2016 2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아시아문화원 공동제작 및 기획공연과 대학로 정식 공연 등 공연 때마다 매번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직장배달콘서트’, ‘신나는 예술여행’, 등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대불문 공감 뮤지컬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