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플래티늄 넘버엔 첫돌기념, 60만고객 큰사랑 큰잔치”이벤트
- 출시 1년간 60만 고객이 선택한 플래티늄 카드
- 플래티늄 넘버엔카드 우수고객과 함께하는 첫번째 생일파티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외환 플래티늄 넘버엔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넘버엔 카드고객과 함께하는 “플래티늄 넘버엔 첫돌기념 60만고객 큰사랑 큰잔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래티늄 넘버엔 첫돌기념 60만고객 큰사랑 큰잔치”이벤트는 외환카드 플래티늄 브랜드 상품인 “넘버엔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1년간 사랑해주신 넘버엔 카드 고객들의 소중한 마음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금번 이벤트는 먼저, 넘버엔 카드 할인서비스(패밀리레스토랑, 영화할인, 놀이공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및 예스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1개월간) 진행한다.

또한,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생일파티 공동이벤트로, 넘버엔카드 회원이 서울랜드를 입장하는 경우, 넘버엔 카드 회원 본인 및 동반자 1인에게 자유이용권을 각각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넘버엔 카드고객 중 CGV 현장할인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스낵 3천원 할인권(콤보메뉴)을 제공하는 특별할인 이벤트도 다음달 15일까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넘버엔 카드고객에게 동 이벤트관련 할인권이 포함된 쿠폰북이 제공되며, 넘버엔 고객은 쿠폰북을 이용하여 넘버엔 카드의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 넘버엔 카드는 플래티늄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출시이후 60만 고객이 선택한 카드로,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플래티늄 넘버엔 카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 플래티늄 넘버엔 첫돌기념 60만고객 큰사랑 큰잔치 』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플래티늄 넘버엔 카드가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속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드홈페이지(
www.yescard.com) 또는 고객센터(1588-3200)로 문의하면 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