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겨 스케이팅을 통해 하나되어 즐기는 피겨 낙원”
김연아와 함께 하는 피겨낙원으로 오세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 컨셉 발표 - `피겨 낙원(樂ONE)’
-파라다이스를 연상케하는 환상적인 무대…아이스 아크로바틱 퍼포먼스 등 색다른 프로그램과 이벤트 마련

`피겨 여왕` 김연아(21, 고려대)가 5월 아이스 쇼를 통해 피겨낙원을 선보인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 박미희)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의 컨셉이 `피겨낙원(樂ONE)`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피겨낙원(樂ONE)`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한 경쾌하고 신나는 즐거움을 의미하는 `락(樂)`과, 관객이 직접 참여해 선수와 관객이 하나되어 즐기는 시간을 의미하는 `원(ONE)`이 결합된 것으로, 피겨스케이팅과 즐거움, 하나되는 어울림, 최고, 낙원 등의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한다.

올댓스포츠는 이를 위해 링크 주변까지 확장해 무대를 구성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오브제와 영상 장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아이스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와 같은 색다른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해 최고의 스케이터와 최고의 관객이 최고의 공연으로 어우러지는 단 하나의 아이스 쇼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올댓스포츠는 그 동안 꿈을 이룬 행복한 스케이터 김연아가 만드는 또 다른 꿈의 무대를 뜻하는 `드림 포 투모로우(Dream for Tomorrow)`, 피겨스케이팅으로 만나는 세상의 모든 즐거움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피겨는 락(樂)이다` 등의 컨셉으로 매번 독창적인 아이스 쇼를 선보인 바 있다.

피겨스케이팅의 낙원이 펼쳐질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는 오는 5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에 걸쳐 총 3차례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4월 2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판매되며, 공연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www.allthatskate.com]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