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영웅’ 10주년 기념공연 약 9만 관객 동원하며

대구, 서울 공연 성료! 수원과 성남으로 열기 이어간다!

 

뮤지컬영웅’, 21일 세종문화회관 공연 성황리 폐막! 5월 가정의 달 맞아 성남 관객 만난다!

 

뮤지컬영웅’ 10주년 시즌 중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이 지난 2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월 대구에서 10주년 기념 공연을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영웅이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바로 수원과 성남에서 경기도 관객들을 만난다.

공연제작사 ㈜에이콤은 2월 말 대구에서 시작된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공연이 지난 21일까지 진행된 서울 공연까지 두 달 만에 약 9만 관객을 동원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향후 426일부터 28일까지 수원 경기도문화의 전당에서, 54일부터 12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그리고 5월에는 울산, 광주, 부산에서, 6월에는 고양, 전주, 창원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대구와 서울 공연에서 드라마틱한 전개와 가슴을 울리는 선율, , 조역 배우는 물론 앙상블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서울 이외의 공연에서도 안중근 역의 정성화와 양준모 배우를 비롯해 김도형, 이정열, 정의욱, 정재은, 린지(임민지), 허민진, 김늘봄, 제병진, 김현진 등의 10주년 시즌 캐스트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영웅’(연출 안재승, 제작 ㈜에이콤)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 고뇌하는 인간적인 모습을 심도 있게 담아낸 수작이다.

2009년 초연된 이후 한국뮤지컬대상을 비롯한 국내 주요 뮤지컬 시상식에서최우수창작뮤지컬(더뮤지컬어워즈/2010)”, “최우수작품(한국뮤지컬대상/2010)” 등 총 18개 부문에서 상을 거머쥐며 매 해 국내외에서 공연을 개최해온 뮤지컬 영웅2019년 올해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개막 10주년을 동시에 기념하며 전국 각지의 관객을 만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황금연휴 기간에 개최되는 성남 공연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54일부터 12일까지 단 9일간 공연된다. 이번 성남아트센터 공연은 가정의 달에 관객을 만나는 만큼 가족, 청소년, 4인 이상 예매고객 할인 등 다양한 맞춤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