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오리지널 세 번째 작품, 뮤지컬엑스칼리버

역사적 월드 프리미어 캐스팅 라인업 !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출연!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월드 프리미어의 압도적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2019년 신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작품이다

뮤지컬계의 미다스 손으로 꼽히는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연출 스티븐 레인, 극작가 아이반 멘첼,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편곡가 쿤 슈츠, 안무가 제이미 맥다니엘, 정승호 무대 디자이너, 조문수 의상 디자이너 등 월드 클래스 창작진이 참여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기존의 통념을 깨는 역작이 될 것으로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EMK 오리지널 세 번째 작품인 만큼, 한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은 내로라하는 캐스팅 라인업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 역으로는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이 캐스팅됐다.

탁월한 캐릭터 분석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 중인 카이는 “아더는 워크숍에 참여했을 때부터 애정이 갔던 캐릭터다. 초연 작품으로서 함께 만들어 나갈 아더의 모습이 기대되고 열심히 준비해서 최고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전무후무한 티켓 파워로 뮤지컬계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한 배우 김준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는 지금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역할이라 도전해보고 싶었다. 새로운 작품과 역할로 또 한 번 도전하는 만큼 떨리고 설렌다. 관객 여러분이 잊지못할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의 모습을 새롭게 선보일 도겸(세븐틴)첫 뮤지컬로엑스칼리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뮤지컬 무대는 가요와는 또 다른 창법과 연기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인이 된 것 같은 마음으로 연습하고 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아더의 오른팔이자, 빼어난 무술실력과 남다른 기개의 소유자 랜슬럿 역에는 배우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이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몬테크리스토’, ‘그날들’, ‘레베카역할마다 드라마틱한 캐릭터 변화로 관객을 전율에 빠뜨렸던 엄기준은 한층 깊어진 연기력과 그간의 내공을 가감 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밀도 있는 연기력과 가창력의 소유자인 이지훈이 지난 1월 진행된 리딩 워크숍에 이어 본 공연에서도 랜슬럿 역할로 무대에 올라 작품에 활력을 더할 것이다.

작년 한 해 놀라운 기량으로 무대를 휘어잡은 대형 신인 박강현은 탁월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뮤지컬 계 라이징 스타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복동생 아더로부터 자신의 적법한 자리라 생각하는 후계자 지위를 찬탈하려는 모르가나 역으로는 배우 신영숙과 장은아가 무대에 오른다.

다채로운 작품에서 인상적인 가창력과 연기로 무대 장악력을 입증한 신영숙은 20년간 관객들의 희로애락을 자유자재로 변주해온 내공으로 다시 한 번 관객을 압도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울림 있는 보이스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장은아는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모르가나로 분해 그녀만의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령 미상의 드루이드교의 마법사이자 예언가 멀린 역에 김준현과 손준호가 캐스팅됐다.

김준현은 대형 작품의 주역으로써 발휘해온 오랜 내공과 카리스마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며, 성악을 기반으로 한 풍부한 보이스와 극 뼈대를 잡아주는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온 손준호가 멀린 역으로 더블 캐스팅돼 인간의 욕망에 사로잡혀 나약함까지 끌어안게 된 멀린의 내면을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이다.

뛰어난 무술 실력의 소유자이자 용감하고 총명한 기네비어 역에는 김소향과 민경아가 낙점됐다

대형 무대부터 대학로 무대까지 굵직한 역할을 맡아온 베테랑 배우 김소향은 그녀만의 단단한 내공을 보여줄 전망이며, 맑고 청량한 음색과 가장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신예 민경아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통해 새로운 연기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가난하지만 선량한 마음씨를 지닌 아더의 양아버지 엑터 역에 박철호, 조원희, 색슨족 군대를 이끄는 왕으로 무자비하고 야만적인 이교도 신자 울프스탄 역에 이상준이 낙점되어 빈틈없는 캐스팅을 자랑한다.

뮤지컬마타하리로 한국 대형 뮤지컬의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하고, 뮤지컬웃는 남자로 명실공히 최고의 제작 능력을 인정받은 EMK가 선보이는 세 번째 작품인 뮤지컬엑스칼리버는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과 특급 창작진의 참여로 뮤지컬 역사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그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로 6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314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