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소년, 천국에 가다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 출연 화제

극단 소년, 세 번째 워크샵으로 돌아온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극단 소년의 세 번째 워크샵!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 출연으로 기대감 상승!

 

극단 소년이 세 번째 워크샵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로 돌아온다.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 이충호, 이한솔, 임동진, 최현성, 피오(표지훈)가 언제나 소년같은 순수함과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2015년 설립한 극단이다.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극단 소년20176월 연극 마니토즈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2018년 연극 슈퍼맨닷컴을 통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극단소년의 세 번째 워크샵이자 2019년 첫 작품인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2005년 개봉한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를 원작으로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인 13살 네모가 눈을 떠보니 33살 어른으로 변해 꿈 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원작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는 염정아, 박해일 주연으로 독특한 설정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작품인 만큼 연극으로 재 탄생해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구성으로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며, 판타지적 요소로 호기심을 자극해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 잡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극단 소년의 더욱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순진한 모습부터 능청스러운 모습까지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살려 각각 맡은 역할을 제 옷 입은 듯 완벽히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13살에서 33살이 된 네모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가슴 따뜻한 감동과 독특한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0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 피오(표지훈)는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출연 사실을 밝히며, 이번 라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열띤 홍보에 나설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오는 216일부터 3 3일까지 서경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