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 수상! 최다 노미네이트!

뮤지컬 '벤허', 내년 8월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재연 확정!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최다 노미네이트! 대상 수상작! 뮤지컬 벤허’, 2019 8월 재연 확정!

 

시대를 뛰어넘은 명작, 뮤지컬 벤허가 귀환한다.

26일 제작사 ㈜뉴컨텐츠컴퍼니 측이 20198월 뮤지컬 벤허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2017년 초연된 뮤지컬 벤허는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오롯이 담아낸 것은 물론, 작품의 서사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음악, 실력파 뮤지컬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역대급 실력을 갖춘 앙상블의 조화로 한국 창작 뮤지컬을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를 반증하듯 뮤지컬 벤허 2회 한국뮤지컬어워즈대상 부문을 포함해 총 11개 부문, 최다 부분 노미네이트에 이어 대상 수상으로 한국 뮤지컬 대표작으로 작품성은 물론, 화제성과 대중성을 입증했다.

2019 8월 귀환을 예고한 뮤지컬 벤허는 초연 당시 장점을 더욱 극대화 하는 동시에 뮤지컬 넘버 등의 추가로 공연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으로 한층 견고해진 서사와 음악의 뮤지컬 벤허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장대한 역사의 흐름에 따른 서사를 농밀하게 표현한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초연 당시 마니아 관객뿐만 아니라 대중의 열광을 한 몸에 받은바 있는 뮤지컬 벤허의 귀환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2019 8월부터 10월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장대한 여정을 시작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