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큼은 우리 솔직해지자

내가 진짜 나로 존재하는 시간

 

 

 

:: 사진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연말 혜택 안내 이미지 | 제공 =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두 남녀의 진솔한 인생 토크를 통해 스스로에게 솔직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이 연말을 앞두고 워터파크 이용권(스파 이용 포함)’, ‘백아율 힐링크림’, ‘건강기능식품등을 제공하는 알찬 송년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의 송년 이벤트는 12/17()부터 12/23() 기간 내 관람하는 관객에게 제공된다.모일수록 커진다! ..목 연말 송년 패키지!’를 컨셉으로 단 한 주간, 예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연말 데이트 관객을 대상으로, <그와 그녀의 데이트> 혜택이 제공된다. 데이트 관객 2인 이상이 관람 할 시, 공연 30% 할인은 물론 온천수로 즐기는 경기북부 최대 워터파크인 아일랜드 캐슬&리조트의 워터파크 이용권(스파 이용 포함) 50% 할인권이 제공된다. 연말 데이트 코스를 고민 중인 관객이라면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도 관람하고, 따뜻한 온천수로 몸과 마음을 녹여 보자.

 

송년회를 고민 중이라면 <연말, 우와! 한 송년회>혜택을 추천한다. 3인 이상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공연 티켓을 40% 할인 해 주는 것은 물론 건조한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미백크림이 팀당 1개씩 제공 된다. 올 연말은 친구들과 연극 한 편으로 따뜻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올 연말은 술 없는 건강한 문화 회식을 보내고 싶다면 <..(소소하지만 확실한 회식)> 혜택을 이용해보자. <..>혜택은 5인 이상 관람할 시, 40% 할인을 제공함은 물론 그린스토어 건강기능식품(팀별 1개씩 제공)이 증정된다고 하니, 연말 소규모 문화 회식으로 제격이다.

 

12/17()~12/23() 기간 내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진행 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연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할 시, 추첨을 통해 아일랜드 캐슬&리조트 숙박권’, ‘그와 그녀의 목요일 초대권’, ‘푸리 향수’, ‘아일랜드 캐슬&리조트 5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단 한 주간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 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및 전화 문의(02-744-4331)로 가능하다.

 

 

:: 사진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플러스친구 이미지 | 제공 =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마지막으로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단체 관람객의 편리한 예매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카카오톡 플러스친구그와 그녀의 목요일을 검색하여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 안내는 물론 단체 상담 문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50대 중반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이 매주 목요일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두고 펼치는 대화를 통해 인생을 진솔하게 논하는 작품이다. 작품은 공감백배 대본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만나 2012년 초연을 시작으로 2013, 2014, 2017년 공연을 통해 수많은 중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7년 공연 당시에는촘촘하면서도 스피디한 대본 속에 얽혀 있는 두 남녀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위트있게 또 진중하게 풀어 냈다는 호평을 받고 관람객 평점 9.7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연말, 관객들의 따뜻한 송년회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은 오는 12 15()부터 2019 2 10()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또한 12/2()까지 예매 하는 관객들에게는 조기 예매 할인’ 30%가 제공된다. (문의 02-744-433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