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에드워드 권, 홍경민, 손준호 등

최강의 라인업을 만나자!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12/23(), 12/24() 양일 개최!

크리스마스는 <···>과 함께!

 

 

:: 사진 =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도유리하우스 ::

 

어느덧 2018년의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송년회 등 저마다 한 해의 특별한 마무리를 준비 하고 있는 지금, 12 23(), 24() 양일간 고품격 요리와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 갈라 디너쇼 <···>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관객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셰프 에드워드 권이연복이 만났다. 셰프의 환상적인 요리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가수 홍경민과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 뮤지컬 배우 손준호, 팝페라그룹 인치엘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 또한 디너쇼에 함께한다. 이에 제작사 ㈜도유리하우스는 다양한 맛과 멋으로 오감을 만족 시킬 디너쇼 소식에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중식의 대중화를 이끈 이연복 셰프는 <···> 12 23() 무대에 오른다. 그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방송을 통해 한국식 중화요리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에서는 이연복 셰프가 진두 지휘하는 명품 중식 메뉴들과 함께 그랜드하얏트서울의 시그니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같은 날에는 <흔들린 우정>, <DaDaDa>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홍경민과 뛰어난 연주와 퍼포먼스로 성남시 최연소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코리아주니어빅밴드가 함께 무대에 선다. 과거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의 특집에서 호흡을 맞춘 바가 있는 두 팀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낭만적인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국내에 처음 셰프라는 타이틀을 마련하고 선구적 자리에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온 에드워드 권 셰프가 <···> 12 24()에 함께 한다. 한국인 셰프 최초로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랭 24’와 모던 한식 레스토랑 엘리먼츠모두 미슐랭 가이드 2019에 이름을 올리면서 인정받은 에드워드 권 셰프는 프랑스 관광청 주관의 라 리스트 4년 연속 세계 Top1000 레스토랑 리스트에도 24’의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크리스마스를 이브를 맞이하여 특별하게 준비한 메뉴를 5코스 정찬에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이 날은 뮤지컬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풍부한 성량과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12 23() 24() 양일간은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의 흥미로운 무대와 한국 아카펠라의 살아있는 역사 솔리스츠의 감미로운 무대,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의 무대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고품격 요리와 다채로운 공연으로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이 함께할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2018 12 23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단체 및 공연 문의는 기획사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2-2135-303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