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

역사적 라이선스 초연의 피날레를 만난다!

 

2018 9 13~ 11 18  광림아트센터 BBCH

 

 (사진제공: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 진행! 가슴 뭉클한 감동을 만나는 마지막 기회!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사 측에 따르면 12 진행되는 티켓 오픈에서는 11 6일부터 공연 종료일인 18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있으며, 베일에 싸인 ‘아이언 마스크 주인공을 만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는 해당 티켓 오픈이 마지막 기회가  전망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3 티켓 오픈에는 공연 종료일인 18일을 포함하여  12일간의 공연을 예매할  있는 마지막 기회인만큼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의 관심을  몸에 받고 있다.

 

프랑스의 극작가이자 대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강렬한 사운드와 수려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음악과 LED 무대 전면을 표현한 혁신적인 무대 디자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동적인 드라마로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전설의 ‘삼총사 ‘아토스역을 맡은 김덕환, 박준규, 김영호, ‘아라미스역의 최낙희, 류창우, ‘포르토스역을 맡은 조남희, 이병준, 김법래의 관록과 신입 총사에서 지금은 왕실의 총사대장이  ‘달타냥역의 서영주, 이건명의 열연은 관객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는 호평이다.

 

루이 ‘필립역으로 1 2역을 맡은 장동우, 산들, 이창섭은 성격이 전혀 다른  사람을 동시에 표현해내야 함에도 불구하고, 깊이있는 캐릭터 해석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루이 ‘필립역의 최종 주자인 켄의  무대도 마지막 티켓 오픈일인 12일부터 펼쳐질 예정으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흥행이 한층 가속화될 전망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티켓 오픈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주요 티켓 예매처에서 예매율 1위를 거머쥔 화제작인 만큼, 12일에 있을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 다시   예매율 1위를 석권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오는 11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마지막 티켓 오픈은 인터파크 티켓, 인터파크 글로벌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12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