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4일 출연!

 

16년 만에 마련한 보금자리 최초 공개!

 

 

배우 민우혁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4일 방송! ‘인간 민우혁매력 전격 공개! “기대

 

 

배우 민우혁이 16년 만에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사연이 전격 공개된다.

 

14일 방송될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지난했던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 배우로 우뚝 선 배우 민우혁이 데뷔 16년 만에 마련한 소중한 보금자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니나등 최고의 뮤지컬 배우만이 설 수 있는 무대에 잇달아 출연한 민우혁은 최근 JTBC 드라마 3의 매력에 캐스팅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세 배우로 꼽힌다.

 

최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무대에 오른 민우혁은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관객뿐만 아니라 언론과 평단까지 사로잡았다.

 

뮤지컬계 대세배우 민우혁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민우혁은 단칸방 생활을 해야만 했던 16년간의 무명 생활을 딛고 대세배우로 거듭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인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은 물론, 가족들에 대한 에피소드들을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공사장 식당을 운영하며 25년간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온 민우혁의 부모가공사장 식당 운영권 사기로 모아둔 전 재산을 한순간에 잃은 후 다시 한번 식당 운영에 나설 것을 밝혀 민우혁이 긴급 가족회의를 소집하는 사연이 방송될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무대 위에서의 배우 민우혁이 아닌 소박한 일상을 살아가는 인간 민우혁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곱 식구 대가족과 장인, 장모까지 모여 만들어내는 민우혁 가족의 하모니를 통해 이 시대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민우혁이 출연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4일 오후 8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