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스커더 이창희추가 합류!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당당하고 위엄 있는 아모스 스커더를 예고하다!

 

 

:: 사진 =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이창희 캐스팅 공개 이미지

| 제공 = ㈜메이커스 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오는 8 7() 개막을 앞둔 <바넘 : 위대한 쇼맨>에 배우 이창희가 아모스 스커더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었다.

 

배우 이창희가 맡은 아모스 스커더는 바넘과 생각의 차이로 갈등을 빚지만 결국 바넘과 함께 지상 최대의 쇼를 만드는 바넘의 동업자이자 든든한 조력자이다. 특히 이창희는 연습 및 프로필 촬영에 임할 때 당당한 눈빛 연기를 보여 주며 캐릭터에 100% 몰입한 모습을 보여 위엄 있는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준비를 마쳤다.

 

이창희는 뮤지컬 <원스>, <모차르트>, <잭 더 리퍼>, <팬텀>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풍성한 성량과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창희는 작품마다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자신의 캐릭터와 완벽한 궁합을 선보이며 뮤지컬 관계자 및 대중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 6 14()부터 진행 되고 있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지방 공연은 원 캐스트로 출연, 관객들에게 매 회차 안정적인 연기로 신뢰감을 주며 저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작품이다. 탄탄한 작품성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토니상 3개부분 수상 및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 올리비에상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걸작으로,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 7()부터 10 28()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문의 1577-3363)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