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과 함께 즐거운 여름방학 이벤트 잇따라..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공연사진(제공_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내놓은 핑크퐁 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_정준/음악_김혜성/연출, 안무_신선호/이하_핑크퐁랜드>” 지난 7 13 개막  연일 객석을 가득 채우며 순항 중이다.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튼튼쌤과 함께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 방문해 빛을 잃어가는 황금별을 살려내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이번 공연은 볼거리가 풍성하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쌤은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과자마을, 공룡마을, 바다마을, 밤의마을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그들이 방문하는 마을마다 헨젤과 그레텔, 티라노사우르스, 깔깔요정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나타나 ‘상어가족 비롯한 신나는 싱어롱과 함께 황금별을 찾는 데에 일조하며 시시때때로 캐릭터들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기도 하는데, 이런 과정속에서 어린이 관객들은   화면에서만 만나온 캐릭터들과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또한, 핑크퐁랜드에서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되며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님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공연장을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가득하다.

방학을 맞아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관객들에게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핑크퐁랜드 럭키백과 동물동요 사운드북, 핑크퐁스토어 상품권, 스티커북 등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와 함께 핑크퐁색칠놀이북을 증정하는  동심을 사로잡을 이벤트들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제작사인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이제 반환점을 돌아 마무리를 준비한 핑크퐁랜드를  많은 관객이 즐길  있도록 여름방학 패키지 티켓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개발해 관객들에게 한발  다가설 예정이다.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주최하고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등이 후원하는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_황금별을찾아라> 8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있으며 20 이상 단체예약은 프로스랩(02-391-8223) 통해 문의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문의_클립서비스 1577-3363)

 

 

 

 

공연개요

-    :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      :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

-      : 2018. 7. 13 () - 2018. 8. 26 ()

-      : - 오전 11 / 오후 2, 토일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7/24() - 8/5() 기간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러닝타임: 65

- 관람연령 :  20개월 이상

- 티켓가격 : VIP 58,000 / R 44,000

-      :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1544-1555)

- 주최/주관 :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      : 유진엠플러스

- 홍보마케팅 : 프로스랩 (보도자료문의_02-391-8222)

-      :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 공연문의 : 클립서비스 1577-3363

* 크리에이티브팀 : _정준, 음악_김혜성, 연출/안무_신선호, 기술_서정민, 무대소품_정숙향, 조명_김재원,

음향_이용석, 의상_오수현, 영상_강노아, 분장_이지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