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아이언 마스크대표 보컬돌 산들-이창섭 출연 확정!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 무대 선다!

 

 

비투비 이창섭-B1A4 산들 뮤지컬아이언마스크에서 만난다! 기대감 UP!

 

뮤지컬아이언마스크에 대표적 보컬돌로 꼽히는 이창섭과 산들이 출연한다.

1일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대표적 보컬돌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을 확정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창섭, 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서른즈음에’, ‘올슉업 2016년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 산들과 뮤지컬 도그파이트’,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이창섭은 극 중 루이 14로 출연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흥행작인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배우 이창섭과 산들이 표현해낼 또 다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실력파 보컬돌들이 펼칠 가창력의 향연에도 관심이 쏠린다.

 

산들과 이창섭은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산들은 큐피드로 출연해 42대 가왕 결승전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앞서 꽃피는 오골계로 출연해 응급실을 불러 서정적인 보이스로 아이돌 그룹에 대한 편견을 타파했다. 이창섭 역시 잘 터져요 와이파이로 출연해 황치훈의 추억 속의 그대를 선곡하여 시원한 음색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판정단으로 출연한 산들이 정체를 맞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산들과 이창섭의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추가로 어떤 배우들이 출연하여 라이선스 초연 무대를 빛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13일부터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8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되며, 오는 14일까지 예매시 조기 예매 할인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