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아이러브레고이탈리아 디자이너 내한!

8명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소개한 ‘아이러브레고현장 공개!

 

 

아이러브레고전시회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내한해 설명회를 개최했다.

19 ‘아이러브레고전시회는 이탈리아 디자이너들이 내한하여 직접 작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로마브릭의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르셀로 아말피타노를 비롯해  7명의 디자이너가 각자 맡은 레고 전시물에 대해 설명하며 제작 과정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시밀리아노 발렌티니는 ‘클래식 스페이스 제작했으며, 안토니오 세레티는 ‘네르바 광장’, 마르셀로 아말피타노, 마르코 칸셀리에리, 안토니오 세레티는 ‘그랜드 시티’, 마르셀로 아말파타노, 안드레아  돌체타는 ‘해적’, 마르셀로 아말피타노, 마르코 칸셀리에리, 조나단 페트론가는 ‘중세시대  제작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서울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전시된 ‘숭례문모형은 5,000 조각의 레고 브릭을 사용하여  달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그랜드 시티섹션에서 찾아볼  있다.

아이러브레고전시회는 많은 디자이너들의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고대 중세의 로마부터 현대의 도시,  미래의 우주까지 담아낸  여섯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독보적인 규모와 관람객을 경탄케할 복잡한 디자인의 레고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러브레고 오는 7 20()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 

ü 전시개요 

전시 <아이러브레고>

전시기간

2018 07 20() ~ 2018 12 30()

전시장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 문화홀

전시시간

오전 10 30 ~ 오후 8

(입장 마감: 오후 7, 휴관: 매월 1 백화점 휴관일과 동일)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36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관람)

티켓가격

성인 15,000 청소년 11,000 어린이 9,000 

주최

자하, 동아일보

고객문의

주식회사 자하 / 1833-4249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